본문 바로가기
Auto

[BP/AUTO] 혼다 크로스오버 차량...크로스투어

by bruprin 2013. 1. 14.



BP's : 크로스오버 차량이 늘어나고 있는 것은 그만큼 사람들의 자동차에 대한 요구가 다양해지고 있다는 것...크로스투어는 SUV는 절대로 싫어하지만 넓은 공간이 필요한 사람에게 적당한 차량이다. 사실 SUV보다는 웨건에 가깝다. 하지만 엉덩이를 좀 더 예쁘게 만들었다는 것.
실제로 본 크로스투어는 조금 애매했다. 트렁크가 광활한 것도 아니고...시트포지션도 SUV에 비해서 조금 낮은 수준....한가지 차 자체가 거대하다. 큰 세단을 원하는 사람에게 적당할 것 같다는 생각...내부는 신형 어코드와 거의 비슷했다. 아쉬운 점은 역시 연비....이 정도 차량을 우너하는 사람은 대부분 장거리 주행에 비중을 두는 분들이 많아서 가솔린은 아무래도 부담이 된다.
가격은 4690만원. 3.5 V6모델만 나온다. 282마력, 34.8kg.m, 연비 9.9km 도심 8.4km/l, 고속도로 12.7km/l  실제 연비는 리터당 8km대가 될 것같다.




왜 주차브레이크를 이렇게 만드는 것일까? 도요타도 풋브레이크를 고집하고 있고...내부는 꽤 괜찮다.


센터페시아도 어코드와 같은 구성....


계기판도 어코드와 똑같다.


신형 디자인이 전체적으로 괜찮아진 듯.


멋을 갖췄지만 이 때문에 CR_V보다는 트렁크 공간에서 손해를 본다.


사진 찍기 참 어렵다...


큰 차를 원하는 아저씨들이 좋아할 듯


가격대가 4000만원대 중반인데 이 가격이면 더 해서 상위 모델로 가는 경우가 더 많을 것 같다. 2000만원에서 500만원 더 쓰는 것은 어렵지만. 4500만원에서 1000만원 더 쓰는 것은 그 보다 더 쉽기 때문...

아무튼 새로운 자동차 모델이 하나 더 늘었다는 것이 즐겁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