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

[BP/AUTO] 미니 7번째 모델 페이스맨 공개

by bruprin 2013. 2. 16.



BP's : 미니의 7번째 모델 페이스맨. 여기에서 더 이상 어떤 모델이 나올 수 있을까? 생각했는데 계속 나오는 것이 신기하다.
로버미니에서 미니를 BMW가 가져왔을 때만해도 무슨 변화가 있을까? 했는데 성공적으로 미니 브랜드를 프리미엄 소형차로 자리잡게 만들었다.
컨트리맨과 쿠페가 기존 미니의 의미를 퇴색시킨다는 얘기도 있지만....더 많은 미니 사용자들을 확보한다는데는 많은 역할을 할 것이다. 판매량이 그만큼 나오지는 않겠지만..
디자인은 아주 조금씩 바꾸고 있는데...컨트리맨도 나쁘지는 않지만 역시 기본형 미니가 가장 좋은 것 같다. 재미역시 기본형이 가장....

컨트리맨에서 쿠페형으로 바꾼다는 것이 얼마나 변화가 있는지 처음에는 별로 느낄 수가 없었는데...날렵해지니 확실히 세련된 모습. 이보크 느낌도 난다.
다음달 공식 출시..

올해 미니 브랜드를 견제할만한 모델 출시가 많아지고..미니 브랜드에 새로운 수장이 왔으니...마케팅 부문에서 변화가 많이 있을 것..


출시 행사는 업계 1위..아주 독특하다...


이런 걸 나눠줬다.


현미경을 통해 1폰트로 만들어진 글을 읽는 것이었는데....거의 불가능에 가까웠다.




정작 이거 시킨 분들도 못 읽는 사태....


그림 맞추기..


여기는 성수동 대림창고라는 의류 창고였는데..참 멋지게 꾸며놨다. 그대로 카페를 해도 좋을 것 같았다.


미니에는 항상 재미가 있다.


액세서리 마져도...


발표회장..


언베일....


아주 조금 디자인이 바뀌었는데...느낌은 완전히 다른차다..뭐 관심이 없는 사람은 쏘울인지 미니 페이스맨인지 구분하기 어렵겠지만..


007의 다음차로 써도 될 것 같다.


그래도 역시 오리지널은 오리지널 나름대로의....


오는길에 발견한 끔찍한..XKR...-_-; 도대체 어쩌다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