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uto

[BP/AUTO] BMW 5

by bruprin 2014. 1. 14.



BP's : BMW M매니저는 BMW는 3을 위해 존재하는 회사라라고 하지만, 실제 타보면 그냥 비싼 차가 가장 좋다 -_-; 
이제는 디젤보다 가솔린이 좋기 때문에 520d나 730d의 감흥은 적지만....최근 나오는 대형세단들은 참 좋다는 생각이. (그래서 나이들면 큰 차를 타는 것 같다) 
이전에는 별 문제가 안되는 진동과 소음이 꽤 거슬린다. 

그래도 이만한 가격에 이만한 성능과 경제성, 브랜드를 내주는 모델이 없기 때문에 수입차 시장에서 단일모델 판매 1위를 하는 것 같다. 
신형 520d는 

뭐야? 하나도 안바뀌었네....라고 생각했는데, 타보니 안바뀐 듯 하면서 많이 바뀌었다. 
이전 520d도 좋았기 때문에 페이스리프트에 큰 변화가 없다는 생각이었다. 그런데 기존 구매자들도 은근히 샘이 날만큼 곳곳이 바뀌었다. 

1세대 제네시스를 타다가, 520d로 옮겨온 분의 말에 따르면 제네시스도 충분히 좋은 차였지만 확실히 520d가 마음에 든다고...
의외로 뭐가 편하냐고 물어보니 주유소에 자주 안가서 좋다고 한다. 한번 주유하면 최소한 800km 가량 타니 주유소 찾는 스트레스에서 벗어난 것이 좋다고. 

역시 차는 편한게 최고인 것 같다. 


처음에는 5시리즈 디자인이 참 별로라고 생각했는데 이제는 꽤 중후해 보인다..
보면 볼수록 은근한 멋이 있는..
반면 이번의 신형 E클래스는 너무 세게 나온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