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음악 듣는 방법의 변화 - 브릿츠 휴대용 스피커

by bruprin 2014. 9. 13.


BP's : 음악을 대부분 스마트폰이나 PC로 듣다보니 제대로 즐기지를 못한다. 그래서 가끔 스피커에 연결해서 들으면 전혀 다른 음악을 듣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보스 사운드미니도 좋지만 이게 들고 다니기가 꽤 무겁다. 그래서 작은 스피커가 필요했는데 회사 체육대회에서 부상으로 스피커를 받아서 연결해봤는데, 간단히 음악을 듣기에 나쁘지 않았다. 하지만 출력의 한계는 어쩔 수 없는 것 같다. 

신기한 것이 라디오 기능이 있고, 자체 배터리가 있어서 USB로 충전을 한 뒤 전원 없이 휴대용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블루투스 연결은 안되고 AUX 단자를 사용한다. 
작고 가벼운 것이 장점. 야외에서 출력이 낮아 쿵쾅거리면서 들을 수 없지만, 스마트폰보다 좀 큰 소리로 음악을 듣고 싶다 할때 들으면 괜찮을 것 같다. 

보스 사운드미니 성공으로 이같은 제품들이 많이 나오는 것 같은데 10만원 미만에서 소리를 웬만큼 내주는 제품은 아직 못 본 것 같다. 
이 제품도 가격을 확인해보니 5만원 정도인데, 가격을 좀 더 높이고 출력을 높이거나, 좀 낮추는 것이 좋을 것 같다. 외장메모리로 SD카드가 들어가는데, 아마도 전력 효율 때문에 그런 것 같다. USB메모리였으면 훨씬 활용성이 좋았을 것 같다.

제품명 : BR-2300CANDY
제조사 : 브릿츠
추천 : ★★★☆☆ 



제품은 아주 단촐하다. 



남자는 역시 핑크!! 



위에 재생, 입력 관련 버튼들... 



LCD가 정말 작다. 그래도 있어줘서 다행. 
 


그래도 확실히 스피커로 듣는 것이 좋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