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라이카 Q 티타늄 그레이 색상 등장

by bruprin 2016. 10. 23.

BP's : 라이카 Q가 티타늄 그레이 버전이 나온다. 

28mm는 너무 광각이다. 왜곡이 심하다. 단렌즈라 줌도 안된다. 

검은색이면 충분하다. 

그런데 2대면 한대는 집에서 한대는 밖에서 쓸 수 있다. 

아니면 비오는낳은 티타늄 그레이, 맑은 날은 블랙을 들고 나갈 수 있다. 

그러니 검은색과 티타늄 그레이 각각 한대씩 사서 쓰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긴 하는데. 


지금 스마트폰으로 열심히 잘 사진을 찍고 있기 때문에, 굳이 안사도 될 것 같다는 생각도 든다.  


주문을 외워보자. 

안사고 싶다 안사고 싶다. 안사고 싶다. 가격도 올랐다. 브랜드 값이다. 이쁘다. 안사고 싶다. 안사고 싶다. 무겁다. 어차피 사도 안들고 다닌다.  


P.S 그런데 왜....주위에 라이카 쓰는 몇 몇 사람들은 사지 말라고 하면서 자신들은 팔지 않는 것일까?


관련링크 

https://en.leica-camera.com/Photography/Leica-Q/LEICA-Q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