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BP/IT] 닌텐도 스위치 킬러 타이틀.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by bruprin 2016. 10. 25.


BP's : Wii U와 내년 3월 출시될 닌텐도의 새로운 게임기 '스위치'용으로 출시될 예정인 젤다의 전설 신작.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플레이 영상이 공개됐다. 

후지 텔레비젼에서 하는 게임센터 DX라는 프로에서 진행하는 것인데, 게임은 스위치가 아닌 Wii U로 진행하는 모습이 나왔다. 


처음 시작부분부터 게임의 전투, 보스와 결투까지 40여분간 영상으로 제공되는데, 그래픽이나 움직임 등이 기존 젤다와는 다른 또다른 느낌이다. 

그런데 이렇게 새로운 방식으로 바뀌게 되면 이질감이 느껴져야하는데, 나름대로 젤다의전설과 한 시리즈구나 하는 생각이...

2017년 발매 예정이라고 하는데, 실제로 플레이하는 영상을 보면 이미 상당수 완성된 것 같다. 


자유도가 높아진 서양 RPG와 같이 바뀐 것 같기도 하고, 그래픽이 동화와 게임 중간 지점에 있는 독특한 느낌이다. 

닌텐도 스위치 출시와 함께 공개될 것 같은데, 스위치 판매량에 힘을 실어주기에 충분해 보인다.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zelda/index.html  홈페이지를 통해 브레드 오브 더 와일드 게임 내용을 어느 정도 짐작해볼 수 있다. 마치 지브리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느낌이다. 





2016 E3에서 공개된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예고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