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예전부터 크리에이티브 제품을 잘 썼기 때문에, 크리에이티브 브랜드에는 신뢰감이 있다. 

최근 블루투스 스피커 시장에 많은 업체들이 뛰어들면서, 기존에 스피커 사업을 해왔던 크리에이티브 입장에서는 좀 아쉬운 상황일 것이다. 


모바일 관련 시장을 조금 간과했더니, 기껏 자신들이 열심히 해온 시장에서 다른 브랜드들이 활약하는 셈이니. 


그래서인지 최근 블루투스 스피커 부문을 강화하기 시작했다. 


크리에이티브는 방수 성능을 갖춘 스피커 '아이로어 고(iRoar Go)' 를 출시했다. 

보면 알겠지만, 보스 사운드미니와 비슷한 형태다. 


크리에이티브는 신제품이 크기는 줄이고 소리는 더 키웠다고 강조했다. 기존에 크리에이티브에는 아이로어라는 제품이 있었는데, 그 제품보다 크기는 40% 줄이고, 무게는 25% 가볍게 했다. 


크기는 192 × 54 × 97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810g.


전면에 1.5 인치 트위터 2개, 네오디뮴 드라이버 서브 우퍼 1개를 갖추고 있고, 양쪽에 패시브 라디에이터를 탑재해 총 5개 유닛을 탑재했다. 

IPX6 수준 방수 성능을 제공, 레저 및 욕실, 주방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하지만 완전 방수는 아니다. 

블루투스는 SBC / AAC 코덱을 지원. NFC 기기와 원터치로 페어링 가능하고, 아날로그 음성 입력도 갖추고 있다. 


PC와 USB 연결해 USB 스피커로 사용할 수도 있다. 

스마트폰 앱을 통해 오디오 설정 및 이퀄라이저 설정도 가능하다. 


FLAC / MP3 / WMA / WAV 음악 파일 재생이 가능한 microSD 카드 슬롯, USB 포트를 사용할 수 있다. 마이크로SD카드는 32GB, USB는 최대 128GB 사용이 가능하다. 

특이하게 보이스 레코더 기능도 갖추고, 원 버튼으로 microSD 카드에 녹음할 수 있다. 본체 마이크 이외에 별도 외부 마이크도 이용할 수 있다.

5,200mAh 리튬 이온 배터리를 내장해 최대 12​​시간 연속 재생이 가능하다.


기능과 디자인, 가격 다 좋아보이는데....시기가 너무 늦었다. 


관련링크 : http://jp.creative.com/corporate/pressroom?id=13522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