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ME

[BP/GAME] 터치로 하는 삼국지. '삼국지 13 파워업키트' PS 비타

by bruprin 2017. 3. 17.


BP's : 코에이테크모게임스는 플레이스테이션 비타(PlayStation Vita)용 '삼국지 13 with 파워 업 키트'를 5월 25일에 발매한다. 

가격은 8800 엔 (세금 별도 -_-; 여전히 비싼). 대신 다운로드 버전은 발매일부터 2주간 10% 할인해 준다. 

초기 구매자는 추가 시나리오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된다.


삼국지 13 with 파워 업 키트는 기존 삼국지 13에서 수 많은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고, 자유도를 높인 버전이다. 

PS 비타 버전은 다른 플랫폼 버전에는 없는 오리지널 요소로 전면 터치 스크린을 사용한 조작, 카메라 촬영 기능을 이용한 오리지널 무장 만들기다. 

또, 크로스 세이브 기능이 가능해 PS4 판, PS3 판과 데이터를 연이어 플레이 할 수 있다. 


PS 비타 버전은 터치 스크린을 지원헤 화면 스크롤이나 줌 기능을 지원한다. 또. 부대에 직접 지시가 있는 지휘, 전투에서 부대 이동을 할 수 있다. 

카메라 촬영 기능을 사용해 원하는 사진을 무장 얼굴 그래픽으로 설정할 수 있다. 

'이벤트 편집' 기능을 통해 역사의 위인들과 대치하는, 자신 만의 오리지널 이벤트를 만들 수 있다. 


PS4와 PS3와 연동 기능은 크로스 세이브에 대응하고 있기 때문에, PS4판과 PS3판 세이브 데이터를 PS Vita 버전에서 플레이 할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www.gamecity.ne.jp/sangokushi13/wp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