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ME

[BP/GAME] LD게임 타임갈(Time Gal) 스마트폰 용으로

by bruprin 2017. 4. 9.


BP's : 레이저 디스크라는 것이 있었다. 지금도 일본 북오프 같은게 가면 아직도 있다. 

애니메이션 팬들을 빈곤하게 만들었던 매체. 


그리고, 이 레이저 디스크를 이용한 게임들이 있었는데. 이걸 게임으로 봐야할지. 

상황에 따라 리모컨 버튼을 누르면 그에 맞는 화면으로 넘어가는 방식이었기 때문에.. 

분기점을 정해주는 정도였다. 


썬더스톰이나 로드블러스터, 드래곤스레어 등 몇 유명한 게임들이 있었고. 지금 돌아보면 완전히 꽝인..그런 게임들도 있었다. 

하지만 LD 게임은 당시 콘솔 게임기에서 불가능했던 애니메이션을 그대로 보여줬고, 나름 몰입도가 있었기 때문에..(뱀 주사위 게임 처럼 한번 실패하면,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도 -_-;) 게이머들의 사치품이었다. 


나중에 메가드라이드에 CD가 들어가면서 이런 LD 게임들이 CD롬으로 나왔다. 


메가CD있을 때 이런 LD게임들을 모았다. 타임걸도 그런 게임 중 하나였다. (정말 말도 안되는 게임들 많았다. 나이트 트랩 같은 게임은...지금 해도 어려운 난이도 -_-; ) 


LD게임 타임갈이 스마트폰용으로 나온다. 


고전 명작들을 스마트폰으로 편하게 할 수 있으니 좋다. 


타이토 홈페이지 

https://www.taito.co.jp/


안드로이드 타임갈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jp.co.taito.timegal2


iOS 타임갈 

https://itunes.apple.com/jp/app/%E3%82%BF%E3%82%A4%E3%83%A0%E3%82%AE%E3%83%A3%E3%83%AB/id119610023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