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GAME

[BP/GAME] 스마트폰으로도 즐길 수 있는 '레이튼 미스터리 여행 카토리 에일과 백만장 자의 음모'

by bruprin 2017. 5. 20.


BP's : 레벨파이브가 출시 예정인 새로운 레이튼 교수 시리즈. ' '레이튼 미스터리 여행 카토리 에일과 백만장 자의 음모(レイトン ミステリージャーニー カトリーエイルと大富豪の陰謀)' 


7월 20일에 닌텐도 3DS, 안드로이드, iOS용으로 출시된다. 기존에는 3DS가 있어야 했지만 이제는 스마트폰 사용자도 레이튼 교수 게임을 할 수 있게 된 것. (일본 계정 필요) 

가격은 닌텐도 3DS 판이 4800엔, Android / iOS 버전이 1900 엔 (세금 포함) + 아이템 과금. Android / iOS 버전은 아이템 과금 없이도 끝까지 게임을 플레이 할 수 있다고 한다. (얼마나 어렵게 해놨을까?)


이야기는 레이튼 시리즈 전작의 주인공이었던 '레이튼 교수'의 딸인 '카토리 에일 레이튼'이 주인공.

만물 장사 겸 수수께끼 일 형사라는 직함을 가진 카토리가 말하는 개 '샤로'와 함께 런던에서 일어나는 다양한 신기한 사건에 도전한다.


레이튼 교수 시리즈는 게임으로서 느낄 수 있는 재미를 잘 만든 작품이다. 

어른, 애 모두 호기심을 자극할 수 있는 세계관. 퍼즐을 풀어내는 재미를 잘 담았다. 

그래픽도 독특해서 어릴 때 봤던 '어린이 명작동화' 같은 분위기. 


우등생 콘텐츠다.


관련링크 : http://www.layton.jp/mystery-journe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