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소니가 플레이스테이션4용 골프게임 '새로운 모두의 골프(New みんなのGOLF)'를 8월 31일 발매 예정.

골프 게임은 이전에도 있었지만, 모두의 골프 시리즈가 인기 있었던 것은 아마도 누구나 쉽게 골프를 할 수 있다는 것 일 것이다. 

어떤 아이언을 써야 하는지, 어떻게 쳐야 할지...이런 부분에 대해서 고민 없이 버튼 만으로도 조작이 가능하다. 


다른 골프 게임은 자유성, 현실성을 주기 위해서 여러 가지를 선택할 수 있지만. 그런 것을 하기가 아주 귀찮다. 

골프 게임이라는 것은 현실성이 중요하지만. 쉽게 칠 수 있다는 것이 더 중요한 점. 


그래서 제목이 모두의 골프인 것 같다  

빠른 진행도 좋고, 골프를 치는 과정을 단순히 했지만, 골프의 재미....거리 방향 힘 등을 조절하는 등의 요소는 그대로 가지고 있다. 


예를 들면 기존의 골프 게임은 혼자 쳐야 했지만,. 모두의 골프는 타이거 우즈가 캐디를 해주기 때문에 편안하게 칠 수 있다는 차이가 아닐까? 

그런 모두의 골프가 8월 새로운 버전이 출시한다. 


주요하게 보이는 변화는 갤러리 모드. 그리고 골프 경기에 참여하는 것 이외에 부가 기능이 많아졌다... 

흠. 그런데 더 귀찮아 진 것 같은... 오히려 더 간단 모드를 만들어야 했던게 아닐까? 


홈페이지 : http://www.jp.playstation.com/scej/title/newmingol/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