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터데스크 관리자

도움말
닫기
적용하기   첫페이지 만들기

태터데스크 메시지

저장하였습니다.


BP's : 타카라토미가 내놓는 장난감을 보면 기발한 제품들이 많다. 

이 '깨어나라! 우모(うまれて!ウーモ)'는 새 모양의 장난감인데. 다른 장난감하고 다른점은. 알에서 부화한다는 점이다. 

구입할 때는 알이지만. 작동? 시키면 알에서 부화하는 것처럼 껍질을 깨고 나온다. 

어린이들 입장에서는 정말로 새가 태어나는 것 같은 경험을 줄 수 있다는 점. 

태어난 후에도 다마고치처럼 성장시킬 수 있다. 


일본장난감 대상 2017 여성용 장난감에서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한다. 일본 내에서만 20만개 이상이 팔렸다고. 

색이 다른 모델들이 있기 때문에. 이걸 다 모으려면 -_-; 가격은 개당 8800엔으로 비싸다. 

크기가 작은 우모 미니도 있다. 


한번 알에서 깨어나면 되돌릴 수 없기 때문에, 아이들이 알에서 깨는 것을 보기 위해서...다른 모델을 추가로 구입해야 한다. 

참 대단한 아이디어다. 

아이들이 좋아하는 부분을 잘 파악해서 만들었다. 

20만개 판매 돌파를 기념해 핑크, 퍼블, 블루, 옐로우 모델이 나왔다.

우모미니는 500엔인데 이것도 종류가 엄청나게 많다. 


우모는 3단계로 성장을 한다. 베이비 우모. 키즈 우모, 쥬니어 우모. 앵무새처럼 말을 따라하거나. 소리에 반응을 하는 등 액션이 가능하다.


크기는 110 × 160mm (지름 × 높이), 중량은 270g. 전원은 AA 건전지 2개.


관련링크 : http://www.takaratomy.co.jp/products/woomo/







저작자 표시 비영리 변경 금지
신고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라이선스
Creative Commons License
YOUR COMMENT IS THE CRITICAL SUCCESS FACTOR FOR THE QUALITY OF BLOG POST


티스토리 툴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