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Mobile

[BP/IT] 아이폰과 연동되는 모바일 프린터 '프린트 포켓(PRYNT POCKET)'

by bruprin 2017. 8. 31.


BP's : 스마트폰으로 누구나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게 됐지만, 인화는 이전보다 못하는 것 같다. 

인화한 사진은 디지털로 된 사진과는 또 다른 의미가 있기 때문에, 좋은 사진은 인화해서 잘 보이는 곳에 붙여두면 좋다. 

많은 사진을 한꺼번에 인화하는데, 가끔 한장씩 인화하고 싶을 떄가 있다. 


그리고, 여행을 갔을 때나...스마트폰이 없는 상대에게 전달할 때...이 때는 출력되는 사진의 가치는 디지털 파일과 비교할 수 없다. 


미국 프린트(PRYNT) 가 만든 '프린트 포켓(PRYNT POCKET)'은 아이폰과 연결해 바로 출력할 수 있는 모바일 프린터. 


기존 모바일 프린터와 다른 점은 아이폰 라이트닝 커넥터에 직접 연결해서 출력을 할 수 있다는 점. 

블루투스나 무선랜 연결할 필요 없이. 좀 더 직관적이다.(반대로 안드로이드에서는 쓸 수 없다. 


출력 용지는 전용지를 사용. 잉크는 별도로 필요 없다. 


전용앱을 사용해서 사진을 보정, 선택해서 출력. 인쇄속도는 1매 당 20초. 

크기는 8 × 11.5 × 5cm, 무게는 210g . 


마이크로USB 단자로 충전하고 한번 충전에 20매 출력이 가능. 


가격은 149.99달러. 전용지는 20장 한 팩에   40장 한 팩에 19.99달러. 장당 500원인데.

가격적인 측면에서는 LG전자에서 나온 모바일 프린터가 더 나아보인다. 


관련링크 : https://www.prynt.co/shop#/?_k=u3hgd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