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udio

[BP/IT] 애플. 스마트 스피커 '홈포드(Homepod)' 2월 9일 발매

by bruprin 2018. 1. 26.

BP's :  애플이 스마트 스피커 '홈포드(Homepod)'를 2월 9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시리로 애플 뮤직의 모든 기능을 조작할 수 있고, 6개의 마이크를 탑재해 음악 재생 중에도 음성으로 조작할 수 있다. 가격은 349달러. 

메인 칩 'A8'과 빔 포밍 기술을 이용해, 주변 구조를 학습해 장소에 맞게 음질을 최적화할 수 있다. 

음악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으며, 시리를 이용해서 메시지를 보내거나 뉴스와 날씨 정보를 얻을 수도 있다. 

시리를 팟캐스는 재생, NPR, CNN, ESPN 등 뉴스나 스포츠 등의 헤드 라인 읽기가 가능하다. 

홈키트를 통해 가전 제어를 할 수 있다. 조명 켜고 끄기 등 iot관련 기능을 작동할 수 있다. 

크기는 142 × 172mm (지름 × 높이), 중량은 2.5kg. 

아이폰5s 이상이면 사용할 수 있고, iOS 11.25 이상을 지원한다. 

스마트 스피커가 저렴한 제품도 있고, 이미 나와 있는 제품들이 많은데. 어떻게 애플식으로 해석했을지 궁금하다. 

관련링크 : https://www.apple.com/newsroom/2018/01/homepod-arrives-february-9-available-to-order-this-friday/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