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Audio

[BP/AUDIO] 목에 거는 퍼스널 오디오. 보스 '사운드 웨어 컴패니언(SoundWear Companion)'

by bruprin 2018. 3. 22.

BP's : 보스가 목에 거는 퍼스널 오디오 '사운드 웨어 컴패니언(SoundWear Companion)' 을 공개. 

어깨에 올려서 듣는 웨어러블 블루투스 스피커. 스마트폰 통화도 가능. 

보스의 디지털 신호 처리 기술과 2개의 상향 드라이버 유닛,  웨이브 시스템에 탑재되는 2개의 11인치 스피커를 조합해 작은 크기에도 깊이 있는 사운드를 제공한다. 

보스는귀에 닿는 소리를 극대화하면서 주위에 소리 누락을 최소화해서 제품에 반영했다고 한다. 

스마트폰 통화시에는 바람 소리나 주변 소음을 줄이고 선명한 음성을 실현. 

스마트폰 착신을 소리 또는 음성알림, 진동알림으로도 설정할 수 있다. 

스피커 버튼을 조작해 전화를 받거나 음악재생, 시리(Siri)와 구글 어시스턴트 사용도 가능. 

무게는 260g. 인체 공학적 소재를 적용해, 부드러운 실리콘으로 덮고 있다.(그런데 이런 몸에 닿는 소재는 살짝 우려가. 오래되면 끈적해질 때가 있는데, 이건 직접 만져보고 살펴봐야할 것 같다)

어깨 모양에 맞게 넥 밴드 형태를 조절할 수 있고, 하루 종일 착용해도 편안한 착용감을 유지한다. IPX4 호환 방지 땀 / 방적.

리튬 이온 충전지를 탑재하여 최대 12 시간 재생 가능. 

배터리가 방전되면 15분 급속 충전으로 약 2시간 작동. 별매로 본체를 보호하는 블랙 전용 커버가 포함된다. 

관련링크 : https://www.bose.com/en_us/products/speakers/portable_speakers/soundwear-companion.html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