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News

[BP/IT] 3D 영화 대거 개봉

by bruprin 2011. 5. 27.



BP's : 올해 3D 영화가 대거 개봉한다. 지난해에는 아바타 외에는 볼 것이 없었지만, 올해는 다양한 3D 영화가 출시될 예정이어서, TV 판매에도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일단 트랜스포머3, 엑스맨, 쿵푸판다 2가 올 여름 대작. 이외 국내 영화인 7광구도 3D로 나올 것이고, 삼성전자와 LG전자가 이 영화들과 공동마케팅을 하기 위해 경쟁을 벌일 것이다. 


곧 개봉하는 트랜스포머3 같은 경우 확실한 기대주이기 때문에 3D TV 판매에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인다. 쿵푸팬더2도 마찬가지.

성인물인 '옥보단 3D'도 주목된다. 최초로 3D 성인물을 표방하고 나온 영화라, 많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하지만 흠. 이걸 가족끼리 볼 수는 없으니..

하라 사오리는 이 영화 하나로 드디어 강을 넘었다. 

 실제 블루레이플레이어 판매가 늘어날지는 좀 더 두고봐야 할 것이지만, 아마 여름쯤에는 3D TV를 사주면 껴주거나 대폭 할인해 줄 것이다. 아마 광학드라이브는 블루레이플레이어가 마지막을 장식할 것으로 보인다.

 삼성전자와 LG전자 3D TV 중에 어떤 것을 사야할 것인가? 고민을 해보면 답은 딱 나온다.
가격 = LG전자, 화질 = 삼성전자 순이다. 하지만 삼성전자 경우 셔터글래스 안경이 비싸기 때문에 대가족이나 여러명이서 3D 영화를 보려면 LG전자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그리고 여유가 없다면 70~90만원 사이 42~50인치 HD급 PDP를 구입하는 것도 괜찮다. 해상도 차이 못지않게 화면크기가 주는 장점이 크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