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0/204

[BP/IT] 앵커, 세계 최경량 모바일 배터리 '파워코어 스피드(PowerCore Speed) 10000 QC' 출시 BP's : 앵커를 보면 좀 더 세련된 샤오미 같다는 생각이 든다. 나오는 제품마다 쓸만하고, 가격도 적당하다. 샤오미와 다른점이 있다면 가격이 샤오미보다 조금 높다. (하지만 여전히 적당하다) 그리고 디자인이 더 좋다. 신뢰도는 아주 좋다. 사실 샤오미 제품 중에 가격 대비 가치가 높은 제품들이 있지만, 이미 몇 개의 제품이 고장났고, 이 제품들을 AS가 아닌 휴지통에 버려야 한다는 것을 알게 된 후. 그 가격이 도무지 싸게 보이지 않는다. 그리고 샤오미 이름으로 나온 제품들에 색안경을 쓰게 됐다. 아무튼 앵커는 스피커와 배터리, 충전기 모두 괜찮은 느낌. 이번에 공개가 된 '파워코어 스피드(PowerCore Speed)10000 QC'는 휴대용 배터리 10000mAh 용량을 가진 배터리 중 가장 작은.. 2016. 10. 20.
[BP/IT] 파이오니아, USB PC 고음질 키트 'DRESSING' BP's : 고음질, 고해상도. 최근 IT업계를 이끌어가는 열쇳말이다. 이제 기본적인 기능은 낮은 가격에도 구현이 가능하니 기존 제품과 다른 고급 기능으로 차별화 한다는 것이 큰 흐름이 됐다. 앞으로 당분간 이런 분위기는 계속 이어질 것 같다. 고해상도 음악, 고화질 화면은 한번 접하면 뒤로 돌이키기가 어렵다. 블루레이를 쓰다가 DVD나 비디오테이프로 돌아갈 수 없는 것과 마찬가지다. VHS나 DVD로도 영화를 볼 수는 있지만, 이미 고해상도에 익숙해져버린 눈에 저해상도는 이전에는 못느꼈던 불편함을 준다. 파이오니아는 PC 오디오 전원 노이즈 등을 차단하는 'USB 사운드 퀄리티 업 레이더' "DRESSING" 3종을 발매할 예정이다. 가격은 기본 모델 'APS-DR001 '가 6,000 엔, USB 출.. 2016. 10. 20.
[BP/IT] 휴대용 스팀 머신 'SMACH Z' BP's : 어릴 때 게임보이를 구입하고 너무 기뻤던 기억이 있다. 패밀리를 샀을 때, 슈퍼패미컴을 샀을 때, 그리고 게임보이를 샀을 때 정말 기뻤다. 오락실에서 해야했던 게임은 아니지만 팩을 바꿔가면서 할 수 있는 휴대용 게임기라니...지금 생각해보면 엄청나게 크고 화면은 작은 제품이었지만, 당시에는 혁명적이라고 할 수 있을만한 제품이다. 테트리스와 SAGA2를 정말 많이 했다. 마리오 테니스도. 아무튼 그런 휴대용 게임기는 세가 게임기어, PC엔진 GT, 네오지오 포켓, 원더스완 지금은 그 역할을 스마트폰이 하니....소니 PSP와 비타 이외에는 휴대용 게임기라고 할만한 제품이 나오지 않고 있다. 하지만, 킥스타터에서 스팀 OS를 탑재한 휴대용 게임기 SMACH Z를 내년에 내놓기 위해 펀딩을 하고 .. 2016. 10. 20.
[BP/AUTO] 닛산 큐브 BP's : 오래간만에 타잔님의 큐브 시승. 앞자리 뒷자리 다 타보고 느낀 것은 역시....시내 주행에 이만한 차가 없다는 점.오버행, 리어행이 짧으니 좁은 공간에서도 휙휙 돌아간다. 물론 세월의 흐름에 따라 어쩔 수 없는 부분도 있지만. 부담없이 탈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 신형 큐브도 교체해야할 시점이 지난 지금, 구형 큐브는 이미 지천명의 나이를 먹은 셈이지만 여전히 쌩쌩하다.내구성이 좋다는 점은 이런 부분에서 차이가 나는 것 같다. 최근 엔진 소리가 커져서 센터에 가보니 부싱이 오래됐다고 해서 교체했는데, 이후로는 다시 쌩쌩해졌다. 실내 공간은 박스카가 확실히 편리한 것 같다. 주차하기도 편하고. 차세대 큐브 이미지는 좀 무섭게 나왔다. 최근 닛산 차들의 디자인이 강렬한 것에 맞춰서 나오는 것 .. 2016. 10.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