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134

[BP/IT] 슈퍼마리오 런 플레이어 캐릭터 4명 공개 BP's : 12월 15일 출시될 예정인 iOS용 게임 슈퍼마리오 런에 등장하는 4명의 캐릭터가 공개됐다. 마리오, 루이지, 요시, 키노피오. 게임은 일부 무료지만, 9.99달러에 판매될 것으로 예상. 그런데 닌텐도가 게임 중간에 유료 아이템이나 캐릭터를 넣을 것 같은 불길한 예감이 든다. 원래 기본적으로 나오는 캐릭터들이 빠져 있는 것을 보면. 피치 공주나 쿠파, 동키콩, 와리오 등은 아마 유료로 풀릴 것 같은...대난투같이 젤다나 사무스까지 나오면 걷잡을 수 없다. -_-; 그냥 캐릭터만 푸는 것이 아니라, 배경 이미지 같은 것을 묶어서 팔게 되면..팬들 입장에서는 사야하는.... 관련링크 https://supermariorun.com/ja/ 2016. 12. 13.
[BP/IT] 매드 캣츠 아케이드 파이트 스틱 토너먼트 에디션 2+(TE2+) BP's : 콘솔 게임기가 있는데도, 오락실에 가는 것은 조이스틱 때문일 것이다. 간발의 차로 승패가 결정되는 격투게임에서 패드로는 어려운 조작법이 많기 때문... 콘솔게임기에서 제대로 된 조이스틱은 아마도 네오지오 스틱이었던 것 같다. 어떤면에서 보면 오락실에서보다 더 좋은.... 플레이스테이션은 2부터 제대로 된 조이스틱이 나오기 시작했는데, 가격이 2만엔~3만엔 정도 했다. 아직도 호리스틱을 가지고 있는데, 지금도 짱짱하다. 격투게임 인기가 예전 수준은 아니지만, 그래도 철권이나 스트리트파이터는 시리즈가 계속 나오고 있으니 이 스틱의 필요성은 충분하다. 온라인 대전이라도 하려면 스틱은 필수다...(그런데 온라인으로 만난 고수들은 CPU가 아닐까? 생각되는 연속기를...) 매드캣츠에서 나온 스트리트파.. 2016. 12. 13.
[BP/IT] 라이카 소포트 주변기기 BP's : 주변기기 가격은 연관되는 제품과 연동된다. 이해할 수는 없지만. 세차를 해도 같은 크기라도 수입차와 국산차 가격이 다른 경우가 많다. 문제가 생겼을 때를 대비해 위험부담이 있기 때문이라고 하는 사람도 있고, 원래 그렇다 -_-; 라는 논리도 있고. 아무튼 카메라 주변기기도 마찬가지다. 제품에 따라 예상했던 가격과 너무 차이나는 경우가 많다. 라이카 경우에는 특히... 케이스 하나가 컴팩트 디지털카메라 가격인 경우가 많다. 이번에 나온 즉석카메라 소포트 같은 경우에도 주변기기 가격이 높다. 그런데, 이번에 소포트 가격이 라이카 치고는 높지 않아서인지... 스트랩(2160엔)과 케이스 가격(3780엔)이 이해할 수 있는 수준에서 나왔다. 국내는 아직 준비 중인 것 같음. 주문을 하는게 아니라 주.. 2016. 12. 13.
[BP/IT] Youtube red 성공 여부는 자체 콘텐츠 BP's : 유튜브 레드(Youtube Red)가 국내 상륙했다.유튜브 레드는 2015뇬 12월 10월 유튜브 연례 행사 '유튜브 스페이스'에서 공개됐고, 미국에서만 운영되다가 점차 대응 국가를 확대하고 있다. 유튜브 레드는 기본적으로 월 9.99달러에 광고 없이 유튜브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다. 광고 연동 동영상은 영상 시작전, 그리고 중간에 5초에서 15초까지 광고를 봐야 넘길 수 있고, 작은 창으로 뜨는 광고도 있었지만, 레드 가입자는 이런 광고를 안봐도 된다. 여기에 내려받기 서비스도 된다. 인터넷 접속 상태가 아니라도 다운로드해서 볼 수 있다. 음악을 백그라운드로 재생할 수 있다. 기존 유튜브는 창을 닫으면 음악을 들을 수 없었다. 유튜브 자체 영화, 드라마 등 콘텐츠를 볼 수 있다. .. 2016. 12.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