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245

[BP/IT] 카드보드보다 쉬운 가상현실 '컴팩트 VR 글래스' BP's : 가상현실용 헤드마운트디스플레이는 너무 비싸고, 카드보드는 조립한 뒤 접는 것이 귀찮아서 들고다니기가 쉽지 않다. 그런 불편함을 해결하기 위한 아이디어 상품 '컴팩트 VR 글래스' 어떤 제품인지는 아래 사진 한장이면 설명된다. 스마트폰에 연결하는 순간 가상현실을 느낄 수 있다고... VR렌즈와 클립이 일체로 되어 있어서 VR콘텐츠를 재생한 뒤 보면 된다. 주위 빛이 거슬리기는 하겠지만, 아이디어 상품으로 괜찮은 듯. 가격은 980엔으로 저렴... 사기는 그렇고 경품으로 누가 나눠준다면 히트칠 것 같다. 4~6인치 스마트폰에서 사용할 수 있음. 관련링크 : http://www.j-force.net/products/spt/jf-vrg01k 2016. 12. 24.
[BP/IT] 타니타, 신체상황을 3D 인포그래픽으로 표현하는 의료서비스 BP's : 목욕탕 저울을 보면 타니타 제품이 많다. 타니타는 체지방 측정계를 내놓은 이후 신체 정보를 측정하는 의료기기 부문의 전문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이번에 공개한 것은 몸무게 뿐 아니라 다른 건강지수 체지방 확인 TANITA Body Composition in 3D Element (3D Element) 이 기기를 사용하면 근육이나 지방 등 신체를 구성하는 신체 조성 데이터를 3D로 만들어 모니터에 표시한다. 3D 인포그래픽은 기초 대사량 / 근육량 / 내장 지방 레벨 / 바디 밸런스 4개로 이뤄져 있다. 측정 요소에 따라 3D 구체 모양으로 색상, 움직임이 변화가 나타난다. 측정 결과의 좋고 나쁨을 평가하는 것이 아니라 개성있는 그래픽으로 표현해 건강지수 측정을 놀이처럼 느끼게 했다. 향후, 스.. 2016. 12. 24.
[BP/IT] 요츠바와! 단보 캐릭터 시거잭 USB 소켓 BP's : 요츠바와!(よつばと!) 만화에 나오는 단보 캐릭터 USB 소켓. 기능은 단순하지만 이런 캐릭터 아이템은 새로운 부가가치를 만들어 내는 것 같다. 급속 충전 표준 'Quick Charge "(QC 3.0)에 대응하고, 연결된 기기에 따라 적절한 전류를 흘리면 AUTO-IC기능을 제공. 또한 충전시는 눈이 빨간색으로 충전 중에는 눈이 황색으로 켜진다. 왼쪽 USB 단자는 최대 3A 출력과 QC 3.0을 지원. 우측은 최대 2.1A의 출력 가능 (QC 3.0은 지원되지 않음).본체 크기는 약 24.2 × 35.2 × 70.5mm. 무게는 약 24g. 관련링크 : http://www.cheero.net/products/danboardcarcharger/ 2016. 12. 24.
[BP/IT] MS 윈도우10 5500원. 오피스 7000원. 베네수엘라 MS 공식 홈페이지 베네수엘라 MS 공식 홈페이지, 지금은 가격이 달러로 바뀌어 있다 BP's : 온라인 쇼핑몰 가격 오류는 인터넷 쇼핑몰이 생기면서 계속 발생했지만, 최근에는 각 국가별로 홈페이지를 운영하는 차이를 통해서 더 싼 가격으로 살 수 있는 방법이 생기기도 한다. 구글 플레이 결제 국가를 이집트로 하면 웬만한 앱, 인앱 결제 가격은 절반이 되어 버리는데, 현지 상황에 맞게 가격대를 낮춰놓은 구글 입장에서는 프록시서버와 해외신용카드로 결제하는 소비자들을 막기가 어렵다. 이번에는 클리앙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베네수엘라 마이크로소프트 공식 홈페이지에서 윈도10과 오피스, 비지오 등이 제품에 따라서 30분의 1, 100분의 1 가격에 살 수 있는 방법이 알려지면서, 대량으로 구입하는 일이 발생. 구매를 시도한 소비자들.. 2016. 12. 24.
[BP/IT] 스마트폰으로 한 드래곤퀘스트4(DRAGON QUEST IV) BP's : 패밀리로 하다가 중단하고 엔딩은 못봤었는데..그 때도 초록, 주황색 도트....그리고 마차....문을 열 때와 계단을 오를 때 효과음. 레벨업, 여관 등의 효과음은 아직도 생생하다. RPG를 스마트폰으로 하는 것은 뭔가 빠진 것 같다는 생각을 했는데, 이동하면서 잠깐 잠깐 할 수 있으니 몰입도는 떨어져도. 부족한 시간을 묶어서 긴 플레이 시간이 필요한 RPG를 할 수 있다. 확인해보니 7을 빼고 스마트폰으로 할 수 있고, 파이널판타지 같은 경우 묶음 팩으로 나왔다. 성검전설도, 크르노트리거도 있다. 에뮬로도 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으로 하면 편한 것이 자투리 시간을 쓸 수 있고, 세이브도 편하다. 불편했던 부분도 개선이 됐다. DQ4에서는 주머니가 생겨서...예전처럼 아이템 수납에 걱정을 안.. 2016. 12. 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