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264

[BP/IT] 단보 IT주변기기 제품들. 아이폰 케이스, 케이블, 배터리 BP's : 단보(DanBoard) 캐릭터를 사용한 IT 주변기기들이 생각보다 많았다. 아이폰과 케이블, 배터리 등. 아주 단순한 디자인이지만 그래서 매력이 있다. 가격은 일반 IT주변기기에 비싸지만, 디자인과 소재를 고려하면 적당해 보인다. 케이스, 배터리도 귀여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케이블. 충전할 때 단보 눈에서 불이 들어온다.. 배터리도 단보 이미지를 잘 표현했다. 관련링크 : http://www.cheero.net/products/danboardcaseiphone7/ 단보는 요츠바랑이라는 만화에 나오는 종이박스 캐릭터 https://namu.wiki/w/%EB%8B%B4%EB%B3%B4(%EC%9A%94%EC%B8%A0%EB%B0%94%EB%9E%91!) 2016. 12. 26.
[BP/IT] 용량 대신 귀여움으로 승부하는 모바일 배터리 BP's : 이제 모바일 배터리는 필수 주변기기가 된 것 같다. 그런데 이 배터리들이 많아지다보니 가격도 떨어지고 다양한 형태로 나오고 있는데, 최근에는 기능보다 디자인이 강력한 차별화 요소가 되는 것 같다. 세계에서 가장 귀여운 배터리를 표방한 'cheero Power Plus 6000mAh nyanboard version' NHK 애니메이션으로 인기 있는 냥보드 캐릭터를 배터리로 만들었다. 아이폰 7은 2회, 갤럭시 S6는 1.5회, 아이패드 미니는 70% 충전이 가능하다고. (6000,mAh) 최대 출력 2.4A 고양이 귀는 실리콘으로 제작돼 부러지거나, 흠집이 나지 않는다고. 무게 약 135g 관련링크 : http://www.cheero.net/products/nyanboard/ 2016. 12. 26.
[BP/IT] 드래곤퀘스트 30주년 기념 '드래곤퀘스트 박물관' BP's : 시부야에서 진행한 드래곤퀘스트 박물관이 오사카로 옮겨져 열린 것 같다. 2017년 1월 9일까지 오사카 히라카타파크에서 진행되는 일정이었는데, 1월 15일까지 연장 전시를 한다고 한다. 여기에 드래곤 퀘스트 6 환상의 대지 디오라마가 추가로 전시된다고 함. 2016년 10월부터 전시를 시작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는데, 이 중에 드래곤 퀘스트4부터 나오는 무희 마냐 와 같은 춤 선발대회도 진행했다. 1등한 사람은 여고생... 홈페이지에도 나와 있다. 이외에도 드래곤퀘스트팬이라면 좋아할만한 것들이 가득하다. 관련링크 : https://dqmuseum.jp/ 차세대 마냐를 찾아라에서 1등한...방안에 드래곤퀘스트 아이템이 가득하다 2016. 12. 26.
[BP/IT] 즉석 카메라들 - 로모 인스턴트, 인스탁스 BP's : 기술의 논리에 따르면 아날로그 카메라는 사라져야 하는데, 즉석카메라는 더 증가하고 있다. (레코드판도 마찬가지..) 로모 인스턴트는 처음 봤다. 라이카 소포트도 있는 줄알았는데 아직 없다. 로모 인스턴트는 생각보다 무척 커서. 저걸 들고 다녀야 하나? 하는 생각이 들었다. 집에 있는 즉석카메라도 너무 커서 들고 다니는 것이 부담스러운데...키티 모양도 있고, 캐스키드슨도 봤는데... 여기서 가장 마음에 드는 것은 그냥 가장 작은 인스탁스였다. 기능이 다른 것도 아니고.... 미니70이 가장 괜찮아 보임... 예전에 몽골에 간적이 있는데, 현지 분에게 게르에서 하룻밤 신세를 진 적이 있다. 다음날 아침 사진을 찍어달라고 하길래..여러 장을 찍었다... 나중에 보내주려고 했는데, 유목민이기 때문.. 2016. 12.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