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6/12/274

[BP/AUTO] 운전자를 위한 사운드 시스템. 혼다 S660 BP's : 혼다의 재미있는 컨버터블 S660은 딱 2명만 탑승할 수 있다. 시트가 뒤로 젖히지도, 차안에 백팩을 놓을 공간도 없다. 그래도 이 차가 재미있는 것은 작고 독특하기 때문... 톱은 후드 아래에 돌돌 말아져 있는데, 손으로 직접 덮어야 한다. 이번에 혼다에서 S660관련 주변기기를 출시했는데, 이 중에 운전석 헤드레스트 옆에 붙이는 스카이 사운드 스피커가 마음에 든다.사실 차에서 음악을 듣는 것은 운전자가 대부분인데, 스피커가 운전자 머리 가까이 있을수록 적은 출력으로도 좋은 소리를 들을 수 있다. 이외에도 운전석과 조수석 시트 사이에 있는 후크에 걸 수 있는 시트 센터 가방, 유로혼 등이 함께 출시됐다. S660에 기본으로 들어 있는 혼은 스쿠터 혼 같음. 생각해보니 스카이 사운드 스피커와.. 2016. 12. 27.
[BP/IT] 포켓몬 고 애플워치 앱 BP's : 애플 워치에서 포켓몬고를 할 수 있는 앱이 출시됐다. 포켓몬고 제작사인 나인안틱은 2016년 9월 애플 행사에서 애플 워치 앱을 만들고 있다고 밝힌 바 있다. 애플워치 사용자는 아이폰을 주머니에서 꺼낼 필요 없이 포켓몬고를 할 수 있게 됐다. 애플워치 앱에서 지원하는 것은 게임 보행 등 기록을 애플 워치 활동 데이터에 추가근처에 출현 한 포켓몬을 통지포켓몬 알을 던지는 거리알이 부화 할 때 알림메달을 획득한 때 알림 아예 아이폰을 대체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상당 부분 활동을 애플워치로 할 수 있는 셈이다. 포켓몬이 주위에 있는지 알려주지만, 포켓몬을 잡을 수는 없다. 포켓몬고가 한풀 죽은 것은 사실이다. 하지만,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포켓몬을 잡으러 다니고 있고, 단발로 끝나는 게임이 .. 2016. 12. 27.
[BP/IAUTO] 히타치. 스마트폰으로 원격 자동주차 할 수 있는 기술 개발 BP's : 운전 기술이 능숙한 사람도 주차에 어려움을 겪을 때가 많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업체들이 주차보조 기술을 적용하고 있는데, 앞으로는 주차를 외부에서 할 수 있는 기술이 확대 적용될 것으로 보인다. (물론 뒤에서 빵빵 거리는 사람이 있으면 그렇게는 못하겠지만) 히타치와 클라리온은 스마트폰으로 원격에서 주차를 할 수 있는 기술을 개발했다. 완성차 업체들과 도입을 논의 중이다. 이 기술은 차량 주위 카메라를 통해서 위에서 차를 내려보고 있는 화면을 보면서 스마트폰으로 간편하게 자동주차를 할 수 있다. 운전자가 외부에서 자동차를 조작할 수 있기 때문에, 좁은 주차장이나 차고에서 주차가 가능하다. 히타치는 이 기술에 서라운드 하이라는 주변 인식 기술이 적용됐다고 밝혔다. 관련링크http:.. 2016. 12. 27.
[BP/IT] 슈퍼마리오 - 맥도날드 해피밀 피규어 BP's : 마리오런 출시 때문인지 일본 맥도날드 해피밀 피규어가 슈퍼마리오 시리즈가 됐다. 슈퍼마리오와 다른 캐릭터들 12종으로 460엔짜리 해피밀을 12개 이상 먹어야 한다. (피규어는 랜덤) 작동완구이기 때문에 버튼을 누르면 각 캐릭터마다 소리가 나거나 일부 동작이 가능하다. 웬만한 피규어가 300~500엔에 판매되는 것을 감안하면, 햄버거는 공짜로 먹는 셈... 이전에 있는 요괴워치를 비롯해, 일본 해피밀은 갖고 싶은 피규어가 많다. 아이보다 어른을 위한 메뉴라는 생각이... 아래 동영상을 보면 각 피규어 움직임을 볼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www.mcdonalds.co.jp/happyset/index.html 2016. 12. 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