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094

[BP/IT] 키보드, PC 청소를 위한 포켓 진공청소기 BP's :키보드를 뜯어보면. 정말 굉장한 것들이 들어 있다. -_-; 노트북이든, 데스크톱 키보드 든..아무리 좁은 틈이라도 사용시간이 많을 수록 그 안에는 세월이 누적된다. -_-; 키보드는 분리해서 청소를 할 수 있지만. 청소를 하는 사람들은 극히 일부다. 요즘은 키보드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새로 사는게 더 나을 정도니. 키보드 청소는 기존 진공청소기로 하기에는 틈이 너무 적은데, 이를 위해서 소형으로 진공 또는 내뿜기로 청소할 수 있는 제품이 있다.작동은 AAA 배터리 4개. 캡을 바꿔서 용도에 따라 쓸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s://www.donya.jp/item/74301.html 2017. 1. 9.
[BP/IT] 보쉬, 파이오니아, 컨티넨탈이 보여준 미래 자동차 - CES 2017 BP's : CES 2017에 자동차 업체 뿐 아니라 전장업체들도 신제품들을 공개했다. 보쉬와 파이오니아는 자율주행 기능을 지원하는 새로운 자동차 실내를 공개했다.예전 공상과학영화에서나 볼 수 있는 디자인이다. 다이얼과 아날로그 알림판은 터치, 디지털 계기판으로 바뀌었다. 스티어링 휠도 원형이 아니라 비행기 조종석에 어울릴 듯한 디자인... 기존 운전석은 운전자가 외부 상황을 보고 판단을 해야하기 때문에, 시야를 확보하는데 주력했지만, 새로운 운전석은 레이저, 센서, 카메라, 증강현실 등 기술을 적용해 자율주행을 위한 환경에 맞춰져 있다는 점. 전장업체 입장에서는 부분별로 나눠져 있던 부품을 하나로 묶어서 공급할 수 있기 때문에, 안전, 편의 기능을 묶어서 플랫폼화 하려는 것 같다. 보쉬, 컨티넨탈, 파.. 2017. 1. 9.
[BP/IT] PS4 게임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도쿄 오토살롱 2017에 참가 BP's : 레이싱 게임 부문 새로운 역사를 쓸 것으로 보이는 플레이스테이션4 레이싱 게임 '그란투리스모 스포트'. 올해 가장 기대되는 게임 중 하나. '이전 그란투리스모도 사실적인 그래픽, 효과를 제공했는데, 여기에서 더 업그레이드를 했다고 하니. 제조사인 폴리포니 디지털은 게임이 아닌 드라이빙 시뮬레이션으로 봐달라고 할 정도. 이전 작품들이 완성도를 이유로 발매일을 늦춰왔는데, 올해 출시 예정으로 되어 있는 발매일은 그대로 해주기를. 레이싱 게임이지만, 자동차에 애호가들에게도 관심을 받고 있어 다음주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모터쇼 '도쿄 오토살롱 2017' 참가한다. 플레이스테이션 프로, VR 시연도 가능하다고 한다. HDR도 지원하기 때문에, 이 게임 출시될 때 맞춰서 PS 프로도 구매해야하는 -_-.. 2017. 1. 9.
[BP/WU] 더 아날로그 '목탄 손난로' BP's : 어떤 제품이 좋은 제품일까? 좋은 제품은 잘 쓰이고, 오래 쓰이는 제품인 것 같다. 처음에는 좋을 것 같아서 비싼 돈을 들여서 구입했는데, 별로인 경우. 그냥 구입했는데, 쓰면 쓸수록 좋은 제품. 문제는 그것을 사기 전에는 모른다는 것이다. 겨울이 되면 꺼내는 제품이 이 휴대용 목탄 손난로다. 손난로는 휘발유 식, 그리고 최근 전기로 충전하는식 난로, 그리고 가장 간단한 핫팩... 이 중에서 목탄난로의 장점은 지속적인 화력인 것 같다. 휘발유식과 목탄식이 가장 화력이 뛰어나다. 주머니에 넣으면 너무 뜨거울 정도고 꽤 시간이 오래간다.휘발유식은 냄새가 나고, 잠재적인 화재 위험도 크고..(휘발유라는 것을 집안에 둔다는 것이 싫다) 목탄 손난로는 별도로 판매하는 목탄에 불을 붙인 뒤에 손난로 안.. 2017. 1. 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