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143

[BP/IT] 24시간 스트리밍 카메라 리코 R 개발자 키트 - CES 2017 BP's : 리코가 기존 테터에 스트리밍 기능을 넣은 'RICOH R Development Kit'라는 것을 CES 2017에서 공개했다. 2K 해당도 30프레임으로 360도 영상을 스트리밍 할 수 있다. 360 영상은 이전까지 변환을 해줘야 했는데, 이 제품은 실시간으로 합성해서 스트리밍 할 수 있다고. 영상은 HDMI, USB로 출력이 가능하고 AC 어답터를 사용해서 24시간 송출이 가능하다. 기존 테터 후속모델이 아니라, 영상관계자나 연구자를 위한 별도 제품같다. 정식 후속 모델을 내주길 관련링크 : http://ricohr.ricoh/en/ CES 2017 생중계 채널이 있는데. 이건 행사를 진행 중일 때만 송출하는 듯하다. https://www.youtube.com/channel/UCf0c8Y4.. 2017. 1. 14.
[BP/IT] 게임에도 성형 - 더킹오브더파이터즈 14 V1.1 BP''s : 킹오브터파이터즈 14가 업데이트 되면서 캐릭터들 게임도 이제 성형전, 성형후로 나눠야 하는게 아닌지. 업데이트를 통해서 캐릭터 의상이나 새로운 캐릭터가 추가되는 경우는 있어도. 이렇게 게임 캐릭터 자체 그래픽이 바뀌는 것은 처음인 것 같다. 게임이 출시될 때 그래픽이 부족하다고 말이 많았는데, 그러고 보면 게임 자체가 완성되지 않은 상태에서 출시된건 아닌지 모르겠다. http://game.snk-corp.co.jp/official/kof-xiv/ 2017. 1. 14.
[BP/AUTO] 디젤차 경제성에 대한 생각. DPF 필터 교체 BP's : 디젤차를 맹목적으로 신뢰할 때가 있었다. 초기 차량 가격은 조금 비싸지만, 연료도 저렴하고, 연비도 좋고... 요즘 차량은 진동과 소음도 줄어들었고. 왜 가솔린차를 사는지 이해를 못할 때가.... 하지만, 앞으로 차를 선택한다면 디젤은 아마 제외할 것 같다. 물론 주행거리가 아주 길다면 다르겠지만. 대부분 시내주행에 1년엔 2만km 내라면 휘발유와 하이브리드가 더 편할 것 같다. 무엇보다 디젤차는 사용할 수록 소음이 커진다. 그리고 차량 상태에 따라서 편차도 크고. 보증기간이 끝난 뒤에 구동계에 문제가 생겼을 때 비용도 많이 발생한다. 디젤차에는 매연을 제거해주는 필터 DPF( Diesel Particulate Filter)가 있는데, 이게 문제 없이 잘 타고 다닐 때는 상관없는데, 고장이 .. 2017. 1. 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