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1/164

[BP/AUTO] 혼다 신형 오딧세이 - 디트로이트 모터쇼 2017 BP's : 미니밴이나 MPV가 좋다. 뭔가 더 실용적이고 재미가 있는... 스포츠카도 멋지지만, 여행을 갔을 때 넉넉한 실내공간과 필요시에는 차 안에서 바로 쉴 수 있는 점 때문에 미니밴, MPV가 좋다. 혼다 오딧세이가 디트로이트모터쇼2017에서 공개됐다. 디자인이 너무 튀면 어떻게 하나? 생각했는데. 적당히 잘 다듬어 진 것 같다. 전면과 후면은 평범. 측면은 역대 미니밴 중 가장 잘나온 것 같다. 측면 창을 직선이 아니라 3열 시작 부분에서 곡선을 줘서 밋밋함을 없앴고, 그 곡선을 디자인만 취하는 것이 아니라 슬라이딩 도어 레일로 설정해 미니밴마다 있는 3열 슬라이딩 레일이 없어진 것처럼 보인다. 혼다는 이런 실용적인 아이디어를 잘만드는 것 같다. 그리고 2열 슬라이딩을 앞뒤가 아닌 옆으로 하게한.. 2017. 1. 16.
[BP/IT] '울트라 스트리트 파이터 II', 닌텐도 스위치로 BP's : 30년 곰탕 스트리트 파이터 시리즈가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 예정. 1991년 스트리트 파이터2부터 시작해야하기 때문에 26년 곰탐으로 볼 수도 있으나. 아무튼 연혁이 아주 오래된.... 발매일은 미정이지만, 닌텐도 스위치 용으로 나온다. 이제 들고 다니면서 대전을 할 수 있는 환경이... 리메이크라서 그래픽이 업그레이드 됐고, 새로운 캐릭터 2명도 등장한다고 한다. 는데. 새로운 캐릭터는 '류'와 '켄' 파생 모델. -_-; 살의 파동에 눈을 뜬 류와 세뇌된 켄. 모두 악마적인 느낌의 캐릭터다. 특이하게 2:1 대전도 가능하다고 한다. 2명이 1명의 캐릭터를 공격하는....이게 어떤 식으로 가능할지는 모르겠지만. 그리고 격투게임을 잘 못하는 사람을 위해서. 원버튼 필살기 조작도 가능하다고.... 2017. 1. 16.
[BP/IT] 변기 속 무드 LED 조명 -_-; BP's : 세상에는 어떻게 이런 생각을 했을까? 하는 제품들도 있지만, 왜 굳이., 뭐하러. -_-; 이런 제품들도 있다. 물론 사람에 따라서 '내가 생각했던 제품이야'라고 할 수 있겠지만. 나로서는 이해가 안되는 제품도... 이 변기에 장착하는 LED 무드 조명은 모션센서를 탑재해, 사람이 가까이오면 변기를 비춰준다. 제조사에서는 색상 테라피라고 하는데. 안정감을 준다고. -_-; 하지만, 누군가가 물을 안내리고 갔을 때, 그 안을 비춰준다고 생각하면 -_-; AAA 배터리 3개 사용. 관련링크 : https://www.donya.jp/item/74306.html 2017. 1. 16.
[BP/IT] 닌텐도 스위치(Switch) 3월 3일 동시 발매 게임들 BP's : 닌텐도 스위치 출시가 50일 앞으로 다가오면서 추가 내용들이 공개되고 있다. 아래 닌텐도 홈페이지에 가보면 스위치에 대한 업데이트를 볼 수 있다. 스위치는 사용에 따라 TV모드, 테이블 모드, 핸드핼드 모드로 쓸 수 있고, 두개의 조이패드를 상황에 따라 본체에 붙여서 또는 떼어서 사용할 수 있다. 299달러에 조이패드 2개가 있지만, 게임에 따라서 조이패드를 붙여서 쓰는 것도 필요하니, 추가로 1개를 구매해야 한다. 3월 3일 출시에 2만9900엔인데, 미국은 299달러에 판매. 다른 게임기와 가격을 고려하면 조이패드 2개 포함에 디스플레이까지 있으니 꽤 경쟁력 있는 가격이다. 3월 3일 출시와 함께 발매되는 게임은 8종. -젤다의 전설 브레스오브 더 윈드, - 1,2 스위치- 드래곤퀘스트 .. 2017. 1.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