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024

[BP/IT] 스퀘어에닉스 '파이널판타지 12' 조디악 에이지 7월 발매 BP's : 스퀘어에닉스는 개발 중인 플레이스테이션4 용 RPG '파이널 판타지 XII 조디악 에이지'를 오는 7월 13일 발매한다고 밝혔다. FF15가 나온 시점에 12가 나오는 것이 이상하게 보일지도 모르지만, 이 작품은 2006년 플레이스테이션2용으로 발매된 작품을 HD 그래픽으로 업그레이드 한 버전이다. 그래픽만 업그레이드 한 것이 아니라 7.1채널 음성 지원, 그리고 게임 내 시스템도 개선됐다고 한다. 이번 발표에 맞춰 캐릭터 디자인을 담당한 요시다 아키히코의 새로운 일러스트도 공개됐다. FF7도 리메이크 됐으면... 관련링크 : http://www.jp.square-enix.com/ff12_tza/ 2017. 2. 2.
[BP/IT] 무인양품. '원두를 가는 커피메이커' 출시 - 豆から挽けるコーヒーメーカー BP's : 최근 커피 관련 가전제품 시장에 뛰어드는 업체가 늘어나고 있다. 무인양품이 '원두를 가는 커피메이커(豆から挽けるコーヒーメーカー)'를 출시. 기존에는 그라인더와 커피메이커는 각각 따로 있었는데. 콩을 갈아서 커피를 내려주고 보온까지 해주는 올인원 제품인 셈. 일본 출시 가격은 3만2000엔. 크기는 145 × 285 × 345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4.4kg. 추출량은 1 ~ 3 컵 (150~450ml). 필터 방식은 칼리타. 무인양품은 아침마다 신선한 커피를 마실 수 있도록, 커피콩을 넣으면 자동으로 갈아서 추출까지 해주는 제품을 기획해서 만들었다고 한다. 그라인더를 넣은 이유는 원두를 어떻게 가는지에 따라 맛이 많이 달라지기 때문에, 이 부분을 자동화 한 것이라고...Caf.. 2017. 2. 2.
[BP/IT] 파이어엠블렘 모바일판 '파이어엠블렘 히어로즈' 발매 BP's : 닌텐도 시뮬레이션 RPG 파이어엠블렘이 2월 2일 스마트폰용으로 출시된다. '파이어 엠블렘 히어로즈' 그동안 모바일 시장에 관심을 갖지 않았던 일본 게임업체들이 올해부터 본격적으로 시장에 뛰어들 것 같다. 파이어엠블렘 히어로즈는 기존 출시된 시리즈와 다른 독자 이야기. 스토리모드와 대전모드가 있는데, 스마트폰을 감안해서 게임에 동시 나오는 캐릭터는 4명으로 제함. 4명이 팀을 이뤄서 대결을 하게 된다. 이 4명을 키워서 경쟁하는 것이 중심이 될것 같은데, 여기에 유료 과금이 붙을 것 같다. 서비스 국가에서 제외되어 있기 떄문에 iOS는 미국 계정이나 일본 계정 등 해외 계정으로 하든지, 아니면 구글 플레이에서 내려받아야할 것 같다. 홈페이지 : https://fire-emblem-heroes.. 2017. 2. 2.
[BP/AUTO] 연비 33.4km/l. 스즈키 마일드 하이브리드 '웨건R' BP's : 스즈키 브랜드가 국내에 들여온다는 얘기가 있었는데, 잘 안되는 것 같다. 2010년부터 들어온다는 뉴스가 나왔으니 꽤 오래됐는데. 다른 일본차와 달리 스즈키 차들은 국내에 경쟁모델이 거의 없는 소형차 중심이고, 아기자기한 모델들이 많아서 들어오면 꽤 팔릴 것 같다. 당시에는 짐니, 스위프트 그리고 오른쪽 핸들로 변경이 가능한 수입차를 들여온다고 했었다. 최근 스즈키가 내놓는 차량들을 보면 마일드 하이브리드 기능을 넣어 연비와 출력을 보강해 경쟁력을 높이는데 집중하고 있다. 스즈키 차량에 들어가는 마일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도요타나 혼다 등 하이브리드 시스템보다 배터리는 줄여서 원가를 낮추고, 출발과 가속에 도움을 주는 형태. 배터리만으로 주행하는 전기차 모드는 없지만. 대부분 연료소비는 출발.. 2017. 2.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