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074

[BP/IT] 휴대할 수 있는 모바일 가습기 BP's : 습도에 대해서 생각하지 않다가 겨울이 되면 건조해진 것을 느끼고 구입하는 경우가 많다. 적절한 습도는 45~60% 사이인데, 사실 습도계가 없으면 지금 어느 정도 습도가 되는지도 확인하기 어렵다. 무엇보다 현재 자신이 있는 곳 습도가 어느 정도인지 파악하는 것이 중요한데, 습도계는 저렴하게 구입을 할 수 있다. 집에 가습기가 있다면 습도를 조절할 수 있지만, 밖에 나왔을 때가 문제다, 특히, 비행기나 자동차, 호텔 등에서 너무 건조해서 민감한 사람은 괴로울 정도. 그럴 때를 대비해서 들고 다니면서 습도를 조절할 수 있는 모바일 가습기가 있다. 카도어라는 업체에서 만든 모바일 가습기 MH-C10U는 배터리를 탑재해 전원 없이 가습을 할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3~4시간 사용 가능. 그런데 이.. 2017. 2. 7.
[BP/IT] UBI - FOR HONOR BP's : 중세시대를 배경으로 한 격투게임 '포 아너' 기사, 바이킹, 사무라이로 나눠진 3개 진영에서 캐릭터를 선택해 결투, 난투, 진영전쟁을 벌일 수 있다. 시즌제로 진행해서 온라인 구독을 하고, 영웅 캐릭터를 구매할 수도 있다. 계속 싸우게 만드는 전략적요소, 그리고 돈쓰게 하는 요소가 많을 것 같은 ..2월 14일 발매 예정. 홈페이지 : http://forhonor.ubisoft.com/game/en-us/home/ 2017. 2. 7.
[BP/IT] 파이어엠블렘 히어로즈 출시 첫날 290만달러 벌어들여 BP's : 모바일이 닌텐도 확실한 수익원이 될 것 같다. 이번에 출시한 파이어엠블렘 히어로즈는 대중적인 게임이 아닌데도 불과하고 출시 첫날 290만달러를 벌어들였다.다른 게임과 비교한 표가 재미있는데, 포켓몬고는 10.2M, 마리오런은 8,4M 그런데, 클래시 로열 같은 경우는 1.4M이다. 앞으로 추이가 더 중요... 관련링크 : https://sensortower.com/blog/fire-emblem-heroes-first-day 2017. 2. 7.
[BP/AUTO] 새로운 대안 '마일드 하이브리드'. 닛산 해치백 '노트' BP's : 자동차 업체는 디젤, 가솔린 엔진을 대체하기 위해 하이브리드, 수소연료전지, 전기차 등을 개발해 왔다. 하지만, 이 대안 구동계 문제는 가격과 효율이 디젤, 가솔린을 대체하기에는 부족하다는 것이다. 하이브리드차가 연비는 좋지만 차량 가격이 높기 때문에, 총 지출 가격은 훨씬 높게 되는 것... 전기차 경우에는 여전히 배터리 가격이 비싸서, 용량이 적은 배터리만 탑재하고 이는 주행거리가 한번에 100~150km 수준밖에 안되는 결과를 만든다. 히터나 에어컨 돌리면 배터리 사용량은 더 떨어진다. 테슬라 모델S가 인기를 끄는 이유는 아예 고가 시장을 공략하기 위해서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해 300km 이상 주행이 가능하게 만들었기 때문인데. 대신 그 가격대의 차량에 비해 내장이나 세세한 부분이 떨어.. 2017. 2.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