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084

[BP/IT] 슈피겐. 에어팟 낙상 방지 스트랩 BP's : 아이폰용 분리형 블루투스 이어팟 '에어팟(Airpods)'가 공개됐을 때. 그 우스꽝스러운 디자인을 모두 놀렸지만. 결과는 나오는 대로 팔려서 구할 수가 없는 상황. 에어팟 인기 비결은 디자인이 아닌 편리성과 음질 때문... 애플 이어폰은 최고의 음질을 제공하지만 사실 그 가격대에서 경쟁자가 없는 수준이다. 블루투스 분리형 이어팟은 실제 써보면 무척 편리한데, 문제는 충전과 낙하 인 것 같다. 충전 용량이 적다보니 조금만 써도 배터리가 방전되는에, 에어팟 경우 케이스를 통해 추가로 충전을 할 수 있으니...해결. 하지만, 귀에 끼고 있다가 이런 저런 이유로 떨어질 경우 -_-; 파손이나 고장은 피할 수가 없다. 그래서 에어팟 끝을 묶어서 낙하를 예방해주는 제품이 있는데, 슈피겐에서 에어팟 스.. 2017. 2. 8.
[BP/IT] 나루토 얼티메이트 스톰 4 - PS4 BP's : 나루토 질풍전 얼티메이트 스톰 4는 2월 2일 발매된 PS4 격투 게임, 격투게임을 표방하고 있지만, 실제로는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가 있다. 게임 진행과 선택은 자신이 하지만, 그 흐름은 에니메이션을 한편 한편 보는 듯한..격투게임에서 중요한 타격감이나 상성 등도 존재하나. 다른 게임과 차별화 되는 것은 화려한 액션. 애니메이션에서 나오는 화려한 액션이 가능하다.그래서, 보는 즐거움이 큰 게임이다. 이번 편은 이전보다 기술이 들어갈 때 화려함이 강해졌고, 박력있는 연속 공격도 가능. P.S 나처럼 귀찮아 하는 사람을 위해 스토리 중심으로 자동으로 진행되는 애니메이션 모드가 있었으면 한다. 2017. 2. 8.
[BP/IT] 앵커. 20000mAh 대용랭 모바일 배터리 PowerCore II 20000 BP's : 최근 앵커 제품을 보면 모두 사고 싶게 만들었다. 디자인, 기능, 가격 모두 딱 적당한 것 같다. 앵커 가 최근 출시한 2만mAh 용량 모바일 배터리 PowerCore II 20000 는 USB 단자 3개가 있어서 3대 제품을 동시에 충전할 수 있다. 아이폰7은 7회, 맥북도 5시간만에 충전을 할 수 있다. 입력은 5V / 4A (각 포트 최대 2A) 출력은 5V / 6A (각 포트 최대 3A). 본체 크기는 약 159 × 66 × 27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383g.무엇보다 디자인이 마음에 든다. 2만 용량을 가진 배터리들이 시중에도 있지만. 거의 둔기 수준의 디자인이기 때문에. 모바일 제품은 기능 뿐 아니라 소재, 디자인이 매우 중요한데, 앵커는 그런 것을 잘 활용해서.. 2017. 2. 8.
[BP/IT] 미국 TV업체 비지오. 고객 정보 무단 판매로 220만달러(25억원) 벌금 BP's : 고객정보 관련해서 믿어지지 않는 뉴스가 나왔다. 미국 TV업체 비지오가 스마트TV로 수집한 1100만 사용자 시청기록을 동의 없이 수집했다가 220만달러(약 25억원)을 냈다는 뉴스. 미국 연방거래위원회는 비지오가 2014년 2월부터 제조한 스마트 TV에 연결된 케이블 방송, 광대역 방송, DVD 스트리밍 등 모든 장치 / 서비스 등 정보를 초단위로 검색하고 광고 대행사 등에 판매하려 한 혐의가 있다고 밝혔다. 데이터 검색 횟수는 하루에 1000억 회로 데이터 자체는 익명성을 가지고 있지만, IP 주소까지 나와있기 때문에 사용자 성별, 소득, 학력 등 자세한 개인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상태였다. 비지오가 제공한 정보 자체는 개인을 특정할 수 없었지만, 데이터 수집업체들이 IP와 기존 자신들이.. 2017. 2.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