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194

[BP/WU] 맥도날드. 두 가지 맛을 한번에 마실 수 있는 궁극의 빨대 '더 스트로(The Straws)' BP's : 맥보날드가 새로운 쉐이크 출시 기념으로 두 가지 맛을 한번에 마실 수 있는 빨대' 더스트로(The Straws)' 를 출시했다. 스트로는 Suction Tube for Reverse Axial Withdrawal 약자. 뭔가 좀 억지스러운면도 있지만... 맥도날드는 이 빨대를 개발하기 위해서 항공 우주, 로봇 공학 엔지니어와 협력을 했다고 밝혔다. 2000개만 판매되고 미국 내에서 '초컬릿 샘락 쉐이크(Chocolate Shamrock Shake)'와 함께 구입할 수있다. (미국이 얼마나 큰데 2000개만 -_-;) 초컬릿 샘락 쉐이크는 2개 맛 성분이 적용됐는데, 서로 다릉 성분이 층이 나눠져 있어(초컬릿 민트)' 더 맛있게 쉐이크를 마실 수 있도록 특이한 구조로 빨대가 만들어졌다. 스노쿨.. 2017. 2. 19.
[BP/IT] 포켓몬. 몬스터볼 시계 - 세이코 BP's : 세이코에서 포켓몬스터 '몬스터볼' 디자인을 사용한 시계를 출시. CQ419W, CQ420R / Z 두 종류로 알람시계로 백라이트 기능이 있다. 알람 소리가 포켓몬 관련 소리라면 더 좋을텐데. 그 내용은 안나와 있다. 포켓몬 관련 아이템들이 귀여운 것들이 많다. 2017. 2. 19.
[BP/IT] 애플. WWDC. 15년 만에 세너제이에서 개최 BP's : 애플(Apple) 개발자회의 28회 WWDC 2017이 15년만에 세너제이 맥에너리 센터(McEnery Center)'에서 2017년 6월5일 ~ 9일까지 개최된다. 이전까지 애플 WWDC는 샌프란시스코 모스콘센터에서 개최됐다. 맥에너리 센터는 애플 본사 쿠퍼티노에서 가까운 위치에 있다. 행사 키노트는 애플 사이트에서 아이폰, 아이패드, 애플TV로 실시간으로 볼 수 있다. WWDC는 키노트 이외에도 수많은 세션이 진행된다. 개발자들이라면 한번 가볼만한...우리나라에서도 많은 개발자들이 갔는데, 요즘은 안드로이드가 중심이라 게임, 앱 개발사 중심으로 방문하는 것같다. 업계에서는 이번 WWDC에서는 카플레이, iOS11, Mac OS에 대한 내용이 주를 이룰 것으로 예상. 앱 초기에는 개인 개발.. 2017. 2. 19.
[BP/IT] 패미콤 저주작들 BP's : YE가 패밀리클래식과 함께 패미콤 관련 게임책을 줬는데. 아주 독특한 것이었다. 패미콤 쿠소게임. -_-; 패밀리로 나온 응가 게임을 모아놓은 책이다. 그런데, 재미있게한 게임들도 많은데.... 왜 제목을 이렇게 지어 놨는지. 보니까. 내가 한번도 못 본 게임도 있었다. 아마 일본 내에서만 발매된 것 같은데.. 패미통에서도 한번도 못본 게임이 있어서 꽤 재미있었다. 게임 패키지, 간단한 소개가 있다. 마이크타이슨 펀치아웃 마작게임. 전용 마작 컨트롤러도 아키라도 패미콤 게임으로 있었구나... 패미컴 클래식과 응가게임 책... 다시한번 고마움... 2017. 2. 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