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2/284

[BP/IT] 스위치용. '울트라 스트리트 파이터2' BP's : 다음달 출시하는 닌텐도 새로운 게임기 '스위치'용으로 출시되는 '울트라 스트리트파이터 2' 정보가 추가로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을 보면 기존 격투방식 이외에 1인칭 게임이 추가로 되어 있다. 조이콘을 이용해서 파동권, 승룡권 등을 사용할 수 있고, 캐릭터를 성장시킬 수도 있다. 메인 게임은 아니라도 꽤 재미있는 요소가 될 것 같다. 그리고 게임 내 캐릭터 색상을 설정할 수 있어서 자신만의 캐릭터를 만드는 것도 가능. 온라인 대전이 궁금한데. 어느 정도 수준을 보여줄지... 그리고 스트리트파이터 관련 고해상도 일러스트도 1400점이 수록되어 있어서, 볼 수 있다. 관련링크 : http://www.capcom.co.jp/usf2/ 2017. 2. 28.
[BP/IT] 버팔로. 바이러스 검사 기능을 가진 USB메모리 'RUF3-KV' BP's : USB메모리를 쓰면 항상 걱정되는 부분이 바이러스에 대한 문제다. 항상 바이러스를 체크하고 본인이 쓰는 USB메모리만 쓰면 상관없지만 데이터를 주고 받을 때 남의 USB를 써야 할 때가 있다. 그리고 본인은 그 안에 데이터가 뭐가 들었는지 모르고 주는 경우고 있다. 버팔로에서 나온 USB 메모리 'RUF3-KV'는 바이러스 체크 프로그램이 포함된 제품이다. 이 제품 안에는 트랜드마이크로 바이러스 체크 기능 'Trend Micro USB Security 2.1'이 탑재돼 있다. 실시간으로 파일을 확인하고 감염된 파일을 탐지하면 자동으로 전용 폴더에 격리한다. USB 메모리를 통한 바이러스 확산을 방지하고 하는 셈이다. 바이러스 패턴 파일은 1년간 자동 업데이트를 지원한다. 이후에는 별도 라이센.. 2017. 2. 28.
[BP/GAME] PS4게임을 PC에서도. 'PS Now PC' 앱 상반기 공개 BP's : 소니인터렉티브엔터테인먼트가 클라우드 게임 구독 서비스 'PS 나우(NOW)'를 PC까지 확장한다. 그동안 PS 나우는 PS4, 브라비아 TV, 블루레이 플레이어, 플레이스테이션 비타 등에서, 비타 TV에서 사용이 가능했지만, 이제 PC에서도 사용할 수 있게 됐다.소니는 상반기 중 PC용 PS 나우 앱 'PS Now for PC'을 공개할 예정이다. PS 나우는 클라우드 서버에 저장된 180 타이틀 이상 게임을 다양한 기기에서 실행할 수 있는 서비스다. PS Now for PC를 통해 PC 서비스가 확대되는 반면, 브라비아, 비타, 블루레이 플레이어 서비스는 종료된다. PC에서 이용할 경우 전용앱을 PC에 내려 받고, PC 마우스 또는 듀얼쇼크로 조작한다. 현재 180개 게임을 PS 나우로 할.. 2017. 2. 28.
[BP/AUTO] 도요타, 신형 프리우스 PHV BP's : 이제 자동차가 완전히 바뀔 것 같다. 기존까지는 배기량이 어느 정도인지가 중요했는데, 이제는 옛날 차냐 하이브리드냐, 전기차냐. 핸드폰을 살 것인가? 아이폰을 살 것인가. 그 차이. 아직은 사람들이 고민을 하고 있지만, 아마 올해부터 많이 바뀔 것 같다. 도요타가 새로운 프리우스 플러그인하이브리드(PHV)를 출시했다. 하이브리드가 기존 가솔린 차량과 전기차 사이의 타협점이었다면, PHV는 좀 더 전기차와 가까운 차. 가솔린차 - 하이브리드 - 플라그인하이브리드 - 전기차 이런 식... 배터리 용량이 하이브리드에 비해 대폭 늘어나서 짧은 거리는 전기차처럼 배터리만으로 주행할 수 있다. 신형 프리우스 PHV는 한번 충전으로 68km를 주행할 수 있다. 짧은 주행거리라면 전기차로만 주행할 수 있다.. 2017. 2. 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