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134

[BP/GAME] 닌텐도 스위치로 나오는 '마리오 카트 8 디럭스' BP's : 닌텐도 차세대 게임기 스위치용 주요 게임들이 출시 예정. 마리오카트8 디럭스가 4월 28일 발매 예정이다. 아이템, 등장인물, 카트 등 탈 것도 시리즈 최대 규모로 구성. 레이스 뿐 아니라 전용 코스를 무대로 경쟁하는 '배틀 모드'도 있다. 배틀모드에는 획득한 코인 수를 가지고 겨루는 등 규칙을 5가지로 설정할 수 있다. 아직은 닌텐도 스위치로 타이틀이 부족한데., 여름까지가 고비다. 그 중간에 마리오카트가 지원군으로 나오는 셈.여름에는 스플래툰2, 겨울에는 슈퍼 마리오 오딧세이가 발매. 스위치는 젤다의 전설이 동시 발매된 것이 그나마 나은데, 그 외에는 할만한 RPG가 없다는 것이 약점. 스퀘어에닉스가 만든 스위치 오리지널 신작 '프로젝트 옥토패스 트래블러'는 발매일 미정. 제노블레이드2는.. 2017. 3. 13.
[BP/IT] 매드캣츠, 새로운 게이밍 마우스 'RAT' 시리즈 BP's : 요즘 게임 관련 주변기기를 보면. 그 기능 뿐 아니라 디자인에서 감성을 강하게 부여하는 것 같다. 5000원짜리 마우스도 있지만. 이렇게 게임 마우스는 가격이 10배를 넘는다. 이 RAT 시리즈도 저렴한 것은 35달러 수준투버, 120달러까지. 기존에도 RAT 시리즈가 있었는데, 신형은 무게 조절, 반응속도를 높이고, 버튼이 11개가 있다. 버튼이 11개나 있을 필요가 있을까? 생각이 드는데.. 일단은 많은게... 가장 비싼 모델인 RAT8 옵티컬 게이밍 마우스는 마우스폭을 조절할 수 있고, 해상도를 50~12000dpi로 변경할 수 있다.그냥 평범한 마우스로도 충분하다는 생각되지만, 게이밍 환경을 꾸민다면 키보드와 마우스도 구색을 맞출 수 밖에 없다. 그래서 이런 RAT 시리즈 같은 제품이.. 2017. 3. 13.
[BP/GAME] 게임과 애니메이션이 하나로 - 길티기어)GUILTY GEAR) Xrd REV 2 BP's : 2017년 5월 25일 출시 예정인 PS4, 아케이드용 대전격투 게임 '길티기어)GUILTY GEAR) Xrd REV 2 자세한 정보가 공개됐다. 길티기어가 처음 출시됐을 때는 스트리트 파이터 이후 나온 수 많은 격투게임 중 하나가 될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이제 자신만의 세계를 구축했다. 화려한 그래픽은 화면만 봐도 길티기어인줄 알수 있게 한다. 그래서 게임 마니아 뿐 아니라 애니메이션 좋아하는 사람들도 길티기어에 관심을 갖고 있는데, 이번에 최신작은 애니메이션 요소가 더 강해졌다. 물론 대전은 아케이드판이 재미있겠지만. PS4용으로 온라인 대전도 지원하고. 연습모드, 낚시모드, 아바타 통신, 갤러리 등 PS4에서만 즐길 수 있는 부분이 있다. 게임기 사용자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를 잔뜩 넣었다.. 2017. 3. 13.
[BP/IT] 웹서핑용 노트북 - 레노버 B50 BP's : 어떤 노트북을 사야하나?라는 질문에는 답하기가 어렵다. 그리고 이런 것을 물어볼 정도면 어떤게 좋다고 조언을 해도 잘 모르는 경우가 많으니. 오히려 노트북을 살 때는 '나는 웹서핑, 문서작성, 동영상 잘되는 노트북이 필요한데, 괜찮은게 뭘까?" 라고 노트북을 어디에 쓸 것인지 먼저 생각하는 것이 좋다. 사실 예전과 달리 노트북 사양이 너무 좋아져서, 일반적으로 저가 노트북이라고 불리는 제품도 충분히 쓸만한 성능이 나온다.문제가 되는 것은 고사양 게임을 하거나, 동영상 편집을 해야할 때 생기는 것 같다. 이 때는 CPU와 GPU 좋은 제품을 사면 된다. 대부분 사용자들은 인터넷 검색, 문서작성, 동영상 감상 딱 이정도를 가장 많이 사용하지 않을까? 그런데, 노트북을 사러가면 언제나 사고 싶은 .. 2017. 3. 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