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164

[BP/IT] 스마트폰에서 디지털카메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3축 짐벌 BP's : 짐벌을 쓰다보면 문제점이, 촬영 제품마다 다른 것을 써야 한다는 점.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스마트폰, 고프로, 디지털카메라까지 사용할 수 있는 3축 짐벌이 나왔다. SLR 카메라와 하이브리드 카메라까지 사용할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3시간 사용할 수 있고, 900g 무게 디지털카메라까지 사용이 가능하다. 소니 α6300과 α7 시리즈, 올림푸스 OM-D 시리즈 파나소닉 LUMIX DMC-GH5 / GH4 / GH3 (카메라 렌즈의 무게에 따라 사용할 수없는 경우도 있음),iPhone과 같은 스마트 폰, GoPro 등에 사용 가능 크기는 170 × 134 × 314mm. 무게는 840g. 총 무게 (배터리 홀더, 충전지 × 3, 퀵 릴리즈 플레이트 포함)은 1,060g.가격은 9만800.. 2017. 3. 16.
[BP/IT] 레고시티 언더커버(LEGO CITY UNDERCOVER). PS4, 스위치판 6월 출시 BP's : 레고 확장력은 무한한 것 같다. 게임과 애니메이션까지... 이러다가 레고 드라마까지 나오는 것이 아닐까? 특이한 것은 원작 이야기 뿐 아니라 반지의 제왕이나 스타워즈, 마벨 히어로즈까지 레고로 나와도 다 어울린다는 것. 6월 29일에는 플레이스테이션4와 닌텐도 스위치 용으로 '레고 시티 언더 커버(LEGO CITY UNDERCOVER)'가 출시 된다. 3DS용으로도 있다. 이번 작품은 완전한 오리지널은 아니고 2013년 Wii U 버전으로 발매된 것을 재말매 하는 것. 레고 블럭으로 만들어진 '레고 시티'에서 주인공인 경찰관 체이스 매케인은 마을에서 벌어지는 다양한 사건을 수사한다. 게임 안에서 있는 블럭을 잘 활용해서 문제를 해결해야 한다. 블록을 조합한 코믹한 연출과 특수효과가 있다. 관.. 2017. 3. 16.
[BP/IT] 성능에서 디자인으로 에이서 게이밍 노트북 'Aspire VX15' BP's : PC가 성능이 아니라 이제는 디자인이 중요시 되는 것 같다. 이미 성능은 상향 평준화 됐으니. 최근 PC업체들이 내놓는 게이밍노트북을 보면 기능과 함께 디자인이 가장 중요한 구매 요소가 되고 있다. 에이서가 출시한 'Aspire VX15'도 그 중 하나. 일부 게이밍 노트북을 보면 너무 과한 디자인을 적용해서 부담스러웠는데, 이 제품은 딱 적당한 수준의 세련된 디자인을 적용한 것 같다. 키보드 백라이트도 붉은 색으로 나온다고 한다. 원래 이런 제품은 에일리언웨어가 장악하고 있는 부문이었는데, 레노버, 삼성전자, 아수스 등도 멋진 제품을 내놓고 있다. LG전자가 아직 제대로 된 게이밍 노트북을 안내놨는데. 최근 그램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으니 좋은 제품을 내줄 것으로 기대 CPU : Core.. 2017. 3. 16.
[BP/AUTO] 전기자전거 A2B 쿠오 부스트 잠깐 시승 느낌 BP's : 영국 전기 자전거 업체 A2B 매장이 남부터미널역 근처에 있는 것은 지나면서 봤는데. 이번에 궁금증을 참지 못하고 방문. 한번 가봐야지 하다가 시간을 너무 끌었다. 내부에는 A2B 전기자전거들이 있고, 이름과 전화번호만 적으면 시승이 가능하다. 전기자전거는 쿠오 플러스(New Kuo +), 쿠오 부스트(Kuo Boost), 옥타브(Octarve) , 페버(Ferber), 오브리 크루즈(Obree Cruise), 알바 플러스(Alva+) 이렇게 6종류가 있다. 이중 쿠오 플러스,, 쿠오부스트는 접이식 자전거다. 전기자전거는 차체가 클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쿠오 부스터를 시승. 일반 미니벨로와 같은데, 접으면 브롬튼 같은 수준을 기대하면 안된다. 버디나 20인치 미니벨로를 생각해야 한.. 2017. 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