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174

[BP/WU] 네슬레, 크레마 아이스커피를 만들 수 있는 커피 서버 BP's : 캡슐커피에 이어 네스카페가 크레마 아이스커피를 만들 수 있는 커피 서버 '골드 블렌드 아이스 커피 서버'를 출시. 커피는 900ml 미리 농충해놓은 커피를 사용해 아이스커피를 만든다. 마치 생맥주에 거품을 내는 것처럼. 크레마양을 취향대로 조정할 수 있다. 크기는 145 × 253 × 515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약 3.2kg. 소비 전력은 60W. 관련링크 : https://shop.nestle.jp/front/category/BottleProducts 2017. 3. 17.
[BP/GAME] 터치로 하는 삼국지. '삼국지 13 파워업키트' PS 비타 BP's : 코에이테크모게임스는 플레이스테이션 비타(PlayStation Vita)용 '삼국지 13 with 파워 업 키트'를 5월 25일에 발매한다. 가격은 8800 엔 (세금 별도 -_-; 여전히 비싼). 대신 다운로드 버전은 발매일부터 2주간 10% 할인해 준다. 초기 구매자는 추가 시나리오 다운로드 코드가 포함된다. 삼국지 13 with 파워 업 키트는 기존 삼국지 13에서 수 많은 새로운 요소를 추가하고, 자유도를 높인 버전이다. PS 비타 버전은 다른 플랫폼 버전에는 없는 오리지널 요소로 전면 터치 스크린을 사용한 조작, 카메라 촬영 기능을 이용한 오리지널 무장 만들기다. 또, 크로스 세이브 기능이 가능해 PS4 판, PS3 판과 데이터를 연이어 플레이 할 수 있다. PS 비타 버전은 터치 스.. 2017. 3. 17.
[BP/GAME] 캡콤 마계촌 스마트폰 용으로 출시 -_-; BP's : 기존 인기 게임이 모바일로 나오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캡콤이 마계촌을 안드로이드 , iOS로 출시. 일본 앱스토어에서 가능. 원래는 360엔인데. 3월 17일 16시59분까지는 120엔으로 66% 할인된다. 마계촌은 1985년 출시된 오락실용 게임으로 수 많은 게임기로 컨버전 됐다. 대마계촌도 있다. 어릴 때 오락실에서 극악의 난이도를 보여준 게임 중 하나였는데.. 플레이어가 죽고 나서 짜자잔~ 짠짜자잔 짠짜잔~~~ 이런 음악이 나오면서 맵이 보여질 때, 이걸 과연 깨는 사람이 있나? 하는 생각이 들 정도였다. 원래 오락실에 오래 있으면 어떤 게임이든지... 초인과 같은 사람이 등장해 엔딩을 보게 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마계촌은 -_-; 한번도 없다. 나중에 나온 대마계촌도 마찬가지... 2017. 3. 17.
[BP/WU] 휴대용 에스프레소 머신 '미니 프레소(Minipresso)' BP's : 야외에서 커피를 마시려고 하면 보온병에 커피를 담아가는 것이 가장 편하다. 하지만, 밖에서 에스프레소를 마시려면 방법이 없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나온 Wacaco의 미니프레소(Minipresso LG12-MP) 커피가루와 물을 넣고, 피스톤을 움직여 압력을 높여 에스프레소를 추출한다. 에스프레소 추출에 필요한 물탠크, 커피컵, 계량스푼을 모두 수납할 수 있다. 전체 길이 177mm 가방속에 쉽게 넣을 수 있다. 출장이나 여행시 유용한 제품. 네스프레소 캡슐을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미니프레소 NS도 나와 있다. 오히려 이 제품이 더 편할 것 같다. 평소에도 네스프레소 캡슐을 사용할 수 있으니 아마존에서 가끔 싸게 풀린다. 관련링크 : https://www.wacaco.com/ 2017. 3.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