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184

[BP/IT] PS4 '호라이즌 제로 던(Horizon Zero Dawn)' 누적 판매 260만개 돌파 BP's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가 2017년 3월 2일 출시한 플레이스테이션4 게임 호라이즌 제로 던(Horizon Zero Dawn)'이 누적 판매 갯수 260만개를 돌파. 출시 이전부터 많은 기대를 받았던 게임인데, 수 많은 비슷한 게임이 난무하는 환경에서 단시간에 260만개를 돌파했다는 것은 앞으로 확장성을 기대해볼 만하게 됐다. GTA 시리즈 처럼 앞으로도 계속 등장할 것 같다. 킬존 시리즈를 개발했던 네덜란드 게임업체 게릴라(Guerrilla)가 개발. 1000년 뒤 멸망한 세계를 배경으로 기계 괴물들과 싸우며, 비밀을 풀어나가는 내용. 게릴라 게임은 현재 호라이즌 제로 던 확장판 개발 중이라고... 게릴라도 이 게임 하나로 회사 운명이 바뀔 것 같다. 2017. 3. 18.
[BP/GAME] 도요타 C-HR, 스트리트 파이터2 세차 BP's : 도요타가 크로스오버카 C-HR 홍보를 위해서 스트리트 파이터2 게임과 협업한 세차 이벤트를 진행.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스트리트 파이터2 캐릭터들이 필살기를 사용해서 C-HR 세차를 하는 장면을 볼 수 있다. 이게 게임으로 되어서 실제 키보드를 이용해서 게임을 하는 것처럼 하는 것이 좋을 것 같은데. 그냥 캐릭터가 세차하는 것만 구경할 수 있다. 이 부분은 좀 아쉽다. 좀 더 상호작용을 하게 하면 더 좋았을텐데. C-HR에 대한 마케팅을 독특하게 하는 것 같다. 이전에는 토미카를 이용해 스톱모션을 사용한 애니메이션도 공개했고, 홈페이지에 가보면, 3월 24일 북두신권 관련한 C-HR 추가 콘텐츠도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에 스트리트 파이터2 콘텐츠와 함께 공개된 유튜브 영상이 재미있다. C-HR.. 2017. 3. 18.
[BP/GAME] 스퀘어에닉스, 스마트 폰 용 RPG '하얀마녀(ましろウィッチ)' BP's : 스퀘어에닉스가 스마트폰 용 RPG ''하얀마녀(ましろウィッチ)' 를 공개. 무료로 배포 유료 과금형태. 마녀들이 세계의 종말을 막기 위해서 싸우는 내용이라고.. 밀리언 아서 시리즈 히로아키 프로듀서가 제작. 이것도 뽑기 게임이 될 것 같은. 관련링크 : http://www.jp.square-enix.com/mashirocchi/ 2017. 3. 18.
[BP/IT] 어른을 위한 장난감 - 커넥티드 토이 '스피로(Sphero 2.0)' BP's : 언제나 충전중인 스피로(Sphero 2.0). 스마트폰으로 조작하는 스마트토이인데. 제작사는 커넥티드 토이라고 소개하고 있다. 그냥 굴러가는 것이 아니라 게임 컨트롤러로도 쓸 수 있고, 재미있게 쓸 수 있도록 많이 신경썼다.스마트 토이 장점이 SW를 업데이트해서 새롭게 쓸 수 있게 만드는.... 방수도 되는 것 같은데 차마 그렇게 해보지는 못할 것 같다. 오래간만에 홈페이지에 들어가보니 여러 업데이트가 있다. 기능을 확장해서 더 재미있는 놀이로 만들 수 있게 한 것 같다. 그런데 한 1년 넘게 가지고 있다보니...배터리 방전되면 이걸 어떻게 해야할지...고민이... 홈페이지 : http://www.sphero.com/ 연결이 좀 불안하다. 앱으로 연결하는데, 이게 어느때는 잘 됐다가 어느 때.. 2017. 3.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