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223

[BP/IT] 프로덕트 레드(RED)와 애플 레드 에디션들 - 아이폰7 레드 BP's : 애플은 아이팟 때부터 에이즈 퇴치 등 기금을 마련을 위한 'RED Special Edition'을 출시해왔다. RED Special Edition은 제품을 판매할 때마다 수익의 50%가 공익재단 RED에 기부된다. 그리고 이번에는 아이폰7 RED Special Edition을 출시했다. RED Special Edition에서 RED는 2가지 의미다. 제품 색상을 붉은색으로 하고 있어 색을 나타낸다. 그리고, 수익을 위한 RED 재단을 의미하기도 한다. RED 재단은 U2 리더 보노와, DATA(Debt, AIDS, Trade in Africa) 바비 쉬라이버가 2006년 시작했다. https://red.org/RED는 에이즈, 결핵, 말라리아 퇴치 기금 마련을 위한 세계적 기금이다. 바비 쉬.. 2017. 3. 22.
[BP/IT] 300만원짜리 PC케이스 - INWIN 'Tou 2.0' BP's : 요즘 PC 가격이 하락했지만. 게이밍 PC나 특수PC는 오히려 이전과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고가 제품이 나오고 있다. 인윈(INWIN)이 출시한 PC케이스 'Tou 2.0'는 가격이 300만원에 달한다. (2만9800엔. 세금 제외) 5만원짜리 PC케이스도 많은데, 왜 이렇게 비싼가? 5mm 두께 강화유리로 전체 구조를 만들었고, 전면 터치 센서 탑재.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했다. 한정판매이기 때문에 돈이 있어도 살 수 있는 제품도 아니다. 일본에서만 3대가 배정됐다고 한다. 크기는 높이 595 × 폭 295 × 깊이 672mm. 메인 보드 종류는 E-ATX, ATX, microATX (기판 사이즈 12 × 13 인치까지). 드라이브 베이는 2.5 인치 /3.5 인치 쉐도우 × 5. 확장 .. 2017. 3. 22.
[BP/PC] 마이크로소프트. 노트북 PC 시장 조준 가격 낮춘 '서피스북 2' 공개 예정 BP's : 인터넷으로 세계가 하나가 되면서. 해외 기사를 통해서 아직 공개되지 않은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게 됐다. 특히, 중국, 대만에서 생산되는 PC, 스마트폰 등 신제품들은 공장 내부 직원들이 스마트폰으로 촬영해 블로그에 올리거나, 직접 본 이야기를 토대로 기사가 되기도 한다. 제조사 입장에서는 예전에 비해서 제품이 출시되기 전에 비밀을 지키기가 너무 어려워졌다. 대만 IT 언론사 디지타임즈는 마이크로소프트가 서피스북2를 생산하기 시작했으며, 4월 전후로 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서피스북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지난해 출시한 태블릿과 노트북으로 쓸 수 있는 2in1 노트북이다. 당시 야심차게 출시했지만 시장에서 큰 호응을 얻지 못했다. MS는 자사가 OS를 제공하는 PC업체와 경쟁업체가 되는 셈이기 때.. 2017. 3.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