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3/265

[BP/GAME] 길티기어(GUILTY GEAR) Xrd REV 2 - 오프닝 영상 공개 BP's : 아크 시스템이 길티기어(GUILTY GEAR) Xrd REV 2) 오프닝 영상을 공개. 2D 격투게임은 이제 수명이 다한 것 같지만. 이렇게 보니 2D만의 독특한 느낌을 잘 살렸다. 국내는 오락실이 거의 다 사라져서, 보기 힘들겠지만. 플레이스테이션4로 나오니.... 콘솔게임기로 할 수 있으니.. 그런데도 오락실이 더 어울리는 것은 하는 것 못지 않게, 화려한 화면이 구경하기에도 좋은 게임.캐릭터들도 개성 있고.... 필살기도 멋지다. 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도 좋을 것 같음. 이번에 공개된 오프닝 영상도 게임 화면을 감추면 애니메이션 도입부 처럼 보인다. 길티기어 홈페이지 : http://www.ggxrd.com/rev/ 2017. 3. 26.
[BP/IT] 공각기동대 '타치코마' 스마트 토이로 BP's : 공각기동대에서 등장하는 인공지능을 탑재한 4족보행 로봇 '타치코마'가 스마트토이로 등장. Cerevo는 타치코마 스마트토이를 2017년 6월 발매 예정. 가격은 17만7400엔. 1/8 스케일로 꽤 크다. 타치코마 음성은 애니메이션 성우가 직접 녹음. 스마트폰으로 원격 조작을 할 수 있고, 바퀴로 이동. 인터넷과 연계해서 날씨나 일정 등을 음성인식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전방 카메라로 촬영 가능. 크기는 352 × 391 × 249mm (폭 × 깊이 × 높이), 중량은 1.5kg.어떤 기능이 되는지는 아직 자세히 공개되지 않았다. 출시와 함께 디자인과 기능이 소폭 바뀔 수 있다고. 공각기동대팬이라면 하나쯤 구입해볼 수 있을만한... 관련링크 : https://tachikoma.cerevo.. 2017. 3. 26.
[BP/GAME] 야후 재팬 보드 게임 ' BP's : 예전에 비해서 무료로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 게임들이 있다. 포털이나 메신저, SNS에서 제공하는 게임인데. 각 서비스마다 괜찮은 무료게임들이 있는데. 야후재팬에서 재미있어 보이는 웹게임을 공개했다. 일단은 야후재팬 ID가 있으면 가능하다. (지역 제한은 있을 듯) 생각해보면 각 나라, 포털에서 제공하는 재미있는 게임만 모아도 평생 무료로 게임을 할 수 있지 않을까? 우리가 알지 못하는 재미있는 게임이 북유럽 사람들만 쓰고 있는 포털에서 무료로 서비스 되는 것은 아닐지... 관련링크 : https://games.yahoo-net.jp/cbt/casualgame/990727597 2017. 3. 26.
[BP/IT] PC없이 스마트폰 게임 화면을 녹화할 수 있는 'EzRecLN' BP's : 스마트폰 게임 화면을 녹화할 수 있는 방법은 까다롭다. 연결과 저장. 변환 등.... 자체적으로 할 수도 있지만. 녹화가 안되거나 느려지는 경우도 있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PC없이 스마트폰 게임 화면을 녹화할 수 있는 젶무이 등장. 'EzRecLN' 스마트폰 뿐 아니라 콘솔 게임기 게임화면도 녹화할 수 있다. 녹화 포맷은 1920 X 1080 해상도 , 30프레임까지 MP4 파일로 저장가능. USB에 라이트닝 케이블을 연결하면 아이폰과 아이패드 영상을 녹화할 수 있고, HDMI 입력으로 녹화할 수도 있다. 녹화된 파일은 마이크로 SD카드에 저장 HDCP로 보호된 부분은 녹화할 수 없다. 대신 이렇게 저장한 파일을 편집하려면 어차피 PC로 옮겨야 하기 때문에,. 결국 PC에서 해결할 .. 2017. 3. 26.
[BP/GAME] 캡틴날개(キャプ翼) 모바일 게임으로 BP's : 패미컴, 슈퍼패미컴 등에서 인기를 끌었던 스포츠 시뮬레이션 게임 '캡틴날개(キャプ翼)'가 모바일 게임으로 출시된다. 캡틴날개(キャプ翼)는 만화가 다카하시 요이치가 주간만화잡지 소년 점프에 1981년부터 1988년까지 연재한 만화로 37권짜리 단행본으로 출간된 인기 만화다. 국내는 캡틴날개(キャプ翼), 캡틴츠바사, 캡틴익으로도 불렸는데. 게임으로는 패미컴용으로 1, 2, 슈퍼패미컴용으로 3부터 후속작이 나왔다. 당시 게임들과 달리 키패드로 선수드를 조작한 뒤 특정 상황에 명령어를 내려 진행하는 독특한 방식을 채택했고, 하드웨어 제한을 화려한 화면 연출로 표현했다. 이 때문에 하드웨어 사양이 낮은 패미컴에서도 만화같은 연출이 가능했다. 원작이 워낙 재미있었기 때문에 게임도 만화를 읽는 듯한 재미.. 2017. 3. 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