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013

[BP/IT] 구글. 뽁뽁이를 이용한 혁신적인 인터페이스 공개 BP's : 구글이 뽁뽁이를 이용한 새로운 일본어 입력 인터페이스를 발표. 프린터를 통해 키보드를 뽁뽁이로 만들 수 있다. 사용자는 뽁뽁이를 누를 때 재미있는 기분을 느낄 수 있고, 입력도 확실히 할 수 있다. 물론 만우절에 맞춰 만든 구글의 만우절 뉴스. 그런데 상당히 신경을 써서 만들었다. 인터뷰도 다수 포함. 영상을 보면 뽁뽁이 인터페이스를 심각하게 설명하는 내용이.. 관련링크 : https://landing.google.co.jp/ime/ooooo/ 2017. 4. 1.
[BP/GAME] 캡콤. 몬스터헌터 피규어 시리즈 발매 '캡콤 피규어 빌더 몬스터 헌더 스톤 모델' BP's : 이제 게임업체들도 게임만 잘만들어서 되는 시대는 지난 것 같다. 캡콤이 몬스터 헌터에서 나오는 몬스터들을 피규어로 출시. 총 6종. 1박스가 4200엔이고. 단품은 700엔. (-_-; 똑같은 가격) '캡콤 피규어 빌더 몬스터 헌더 스톤 모델'로 게임에서 등장하는 몬스터들을 피규어로 제작.본체의 크기는 높이 약 100 ~ 150mm. 받침대는 약 35 × 90 × 80mm (높이 × 폭 × 깊이).단품으로 구입할 때는 랜덤으로 뽑을 수 밖에 없다. 결국 다 사라는 이야기.. 참 너무하다 싶다는 생각이.. 관련링크 : http://www.capcom.co.jp/goods/cfb/ 2017. 4. 1.
[BP/IT] 갤럭시 S8 잠시 느낌 BP's : 갤럭시 S8 발표회를 보고 궁금했었는데, 삼성매장에 S8이 전시돼 있었다.역시 제품은 사진이나 영상으로 보는 것과 실제로 보는 것은 많은 차이가 있는 것 같다. 일단 굉장히 잘만들었다. 그동안 제품을 보면 뭔가 아쉬운 점이 있었는데, 이번에 디자인 정점으로 올라온 것 같다. 모두 화면 양쪽이 둥글게 처리된 엣지 방식이기 때문에, 이제는 화면이 평평하나 플랫과 둥글게 처리된 엣지 구분이 없어졌다. 궁금했던 것은 이번에 가장 큰 변화인 아래쪽 물리홈버튼이 사라진 점인데. 처음에는 좀 어색했지만, 잠깐 써봤는데도 큰 불편이 없었다. 오히려 시원하게 화면이 나오니, S8이 새로운 제품이고 나머지 스마트폰들이 구형폰처럼 보이는... 위 아래로 긴 것이 어떻게 보면 모바일 환경에서 아주 큰 장점이 될 .. 2017. 4.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