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026

[BP/IT] 게이밍 주변기기 업체 매드캣츠 파산 BP's : 게이밍PC와 주변기기 시장이 커지면서 관련업체들이 잘 나간다고 생각했는데. 매드캣츠가 3월 30일 파산했다고 공식 발표 홈페이지는 남아 있지만 이사회는 해산됐고, 제품 판매도 중지...2016년 이후 회사 상황이 나빠져서 매각을 시도했지만, 제대로 안됐다고.. 뭔가 사라진다는 것은 아쉬운 일이다. 홈페이지 : http://www.madcatz.com/ https://globenewswire.com/news-release/2017/03/31/947561/0/en/Mad-Catz-Makes-Voluntary-Assignment-in-Bankruptcy-under-the-Bankruptcy-and-Insolvency-Act-Canada.html 2017. 4. 2.
[BP/IT] 강렬한 인상. MSI 게이밍PC 'Aegis X3' BP's : 최근 출시되는 게이밍PC를 보는 것이 재미있다. 이전까지 천편일률적인 네모난 모양이 아니라(지금도 네모난 모양이기는 하지만) 개성있는 디자인을 적용해서 성능과 상관없이 실내장식 효과를 내고 있다. (책상 아래가 아니라 위에 놔야할 것 같다) 최근 본 게이밍PC중에 인상적인 제품인 MSI 'Aegis X3' 전면과 측면에 LED를 넣어서 작동할 떄 빛을 낸다. Silent Storm Cooling 2 Pro라는 쿨링 시스템을 적용해 전면에서 공기를 빨아들여 CPU와 비디오카드 열을 식혀주고, 하단에서 내부 열을 배출해준다. VR 지원이라는 설명을 하고 있는데, 이는 전면 하단에 HDMI 단자를 내장해, VR 기기를 쉽게 연결할 수 있게 한 것이다. 뒤에 있는 HDMI 단자를 앞쪽으로 배치해 V.. 2017. 4. 2.
[BP/IT] 소니 삿포로 기존 애플스토어 위치에 소니스토어 개장 BP's : 소니가 삿포로에 소니스토어 매장을 개장. 재미있는 것은 이 자리가 2015년 애플 스토어 삿포로가 위치했던 자리라고 한다. 다른 소니 제품들도 있지만, 카메라 관련 제품들을 부각시킬 것 같다. 알파 디지털카메라 제품 체험, 컨설팅, 사용과 유지보수 상담을 해주고 갤러리 공간도 있는 '알파플라자'도 자리한다. 4월 1일부터 운영을 시작하며, 개장에 맞춰 사진작가를 초청해 세미나도 진행한다. 최근 카메라 업체들을 보면 카메라 뿐 아니라 전용 공간을 마련해 행사를 같이 하는 등 서비스 부문을 강화하고 있다.특히, 하이엔드 카메라, DSLR 구매 고객을 확보하기 위해서 상담, 전시 등을 하고 있는데. 스마트폰을 통해 사진에 대해서 알게 되고 더 좋은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한 좋은 .. 2017. 4. 2.
[BP/WU] 울트라맨 최종 괴수 '젯톤(Zetton)' 피규어 BP's : 반다이에서 운영하는 쇼핑몰 프리미엄반다이는 특촬물, 애니메이션, 게임에 추억을 가지고 있는 어른들 지갑을 탈탈 털 생각을 하는 것 같다. 이번에는 울트라맨 최종화에 등장한 괴수 '젯톤(Zetton)' 피규어를 발매. 젯톤은 1966년부터 1967년까지 방영된 특수촬영 드라마 '울트라맨'에 등장하는 최종괴수다.(어떻게 1960년대 이런 작품을 찍을 수 있었을까?) 가격은 3780엔. 프리미엄 반다이에서 판매하는 제품 중 저렴한 수준. 크기는 140mm. 가슴과 머리 LED가 반짝 거린다. 주인공도 아닌데, 이런 괴수를 왜 사야 하냐고 물어볼 수 있지만..이거 살 사람들은 울트라맨은 있고...또, 괴수들만 모으는 사람도 있다. -_-; 관련링크 : http://p-bandai.jp/item/it.. 2017. 4. 2.
[BP/IT] PS4 게임. 지구방위군5 만우절 영상 BP's : 만우절에 맞춰서 몇 몇 게임업체들이 만우절 뉴스를 공개. D3 퍼블리셔는 올해 출시 예정인 지구방위군5 코믹 영상을 공개했다. 기존 공개한 영상에 말장난을 붙인 영상을 4월 4일까지 공개.. 동음이의어를 통한 영상이기 때문에 일본어, 문화를 잘 알아야 들릴 수 있는 것이라. 국내에서는 큰 의미는 없다. (무지 시끄럽다) 그런데, 이 영상을 보니 이 게임 의외로 재미있을 것 같는 생각이 든다. 게임은 올 여름 발매 예정 관련링크 : https://www.d3p.co.jp/edf5/ 기존 공개 영상 2017. 4. 2.
[BP/AUTO] 브롬튼 전기자전거 버전이 나왔으면... BP's : 전기자전거를 구입하려고 하다가 결국 보류. 이유는 현재 전기자전거는 내가 사용하고 싶은 용도에는 여전히 크고 무겁기 때문이다. 무게는 20kg 이하까지는 감당할 수 있지만. 접었을 때 크기가 도저히 대중교통을 연계할 수 있는 수준이 아니다.대중교통과 연계할 수 있는 자전거는 브롬튼 정도 되어야 할 것 같다. 버디나 티킷도 가능하지만, 실제로 대중교통(지하철과 버스) 연계를 위해서는 브롬튼이 가장 나은 선택이다. (지하철만 연계한다면 조금 커도 된다)그리고 자전거를 들고 타는 것은 무겁고 불편한 것 이외에 버스 안의 상태?를 잘 살펴야 한다. 만원버스에서 자전거를 접어서 들고 타면 어떻게든 다른 사람에게 불편을 줄 수 밖에 없다. 우리나라도 미국처럼 버스 앞에 자전거를 매달 수 있으면 좋겠지만.. 2017. 4.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