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033

[BP/GAME] 포켓몬고. 손바닥 피규어 발매 BP's : 타카라토미가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피규어 발매. 출시되는 피규어는 '사토시의 피카츄 세트'. '여행의 3마리 세트'., '몬스터볼 시리즈' 몬스터볼 시리즈는 피규어를 넣을 수 있는 크기와, 작은 크기 2가지로 출시. 몬스터볼도 몬스터볼, 하이퍼볼, 마스터볼, 슈퍼볼 4개 종류로 출시. -_-; 다 사고 싶다. 관련링크 : http://www.takaratomy.co.jp/product_release/pdf/p170329.pdf 주인공 사토시가 착용하는 모자를 쓴 7종류의 피카츄. 각 기방별로 3마리씩(관동은 4마리) 묶음으로 판매하는 여행의 3마리 포켓몬 세트 2017. 4. 3.
[BP/IT] 델, GTX 1080탑재 게이밍 노트북, 초소형 게이밍PC BP's : 예전에 에일리언웨어를 봤을 때. "뭐 저렇게 무식하게 생기고, 비싼 PC가 있냐?"했는데. 그들이 선견지명이 있는지 몰랐다. 에일리언웨어는 게이밍 PC쪽에서 확실한 브랜드를 갖췄다. 그리고 독특하다. 성능 중심의 PC 환경에서 몇 안되는 브랜드를 갖춘 사례인 것 같다. 최근 나오는 제품들도 독특하다. 'NEW ALIENWARE 17 플래티넘 VR'은 엔비디아 지포스(Geforce) GTX 1080을 탑재해 노트북 PC에서 데스크톱 PC 수준 그래픽 성능을 발휘한다. 알루미늄과 마그네슘 합금을 본체에 사용하고, 견고한 외장과 새로운 설계 냉각 기능을 적용했다. 'AlienFX' 기능을 통한 키보드와 키패드 백라이트를 바꿀 수 있다. 본체 측면 등 다양한 부분에서 세세하게 발광 패턴을 변경할 수.. 2017. 4. 3.
[BP/IT] 삼성전자 기어 S3 BP's : 스마트워치가 등장할 때 실효성에 대한 논란이 있었고. 나도 애플워치가 나왔을 떄 충전을 매일 해야하는 것이 가장 귀찮은 일이 될 것이라고 생각했다. 얻어야하는 것에 비해 들이는 수고, 비용이 너무 높다는 것. 그래서 중간으로 선택한 것이 페블이었는데, 애플워치 2세대가 2일~3일 정도 배터리가 가니 옮겨가게 됐다. 삼성전자 스마트워치도 세대를 거치면서 상당히 완성도가 올라갔다.마감이 아쉬워서 완구처럼 보이는 후면만 개선하면 완벽할 것 같다. 강남역 삼성전자 딜라이트에 기어 S3가 전시되어 있어서 살펴봤는데, S2와도 많은 차이가 있는 것을 쉽게 알 수 있었다. 특히, 골프 관련 앱은 골프치는 사람에게는 아주 좋은 선택이 될 듯. 기어 S3 http://www.samsung.com/sec/we.. 2017. 4.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