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114

[BP/IT] 기계식 키감. 타자기 형태 블루투스 키보드 'Penna' - 킥스타터 BP's : 킥스타터에 재미있는 키보드가 등장. 겉보기에 예전 타자기 형태인데, 블루투스 방식 키보드다. 기존에도 타자기 형태 블루투스 키보드는 있었지만. 다른 점은 체리 기계식 키보드 방식을 사용한다는 점. 키는 체리 브라운, 블루, 레드 축을 선택할 수 있다. 차이는 눌림 정도. 소리 등... 레드가 가장 무난하다. 얼리버드는 99달러부터 참여 가능... 특이하게 매크로 레버가 있다. 타이핑 하는 기분은 좋겠지만. 카페 등에서 사용하기에는 소음 때문에 주위에서 싫어할 듯... 킥스타터 홈페이지 :https://www.kickstarter.com/projects/1950503124/penna-retro-bluetooth-keyboard-starting-as-low-as 2017. 4. 11.
[BP/GAME] 캐릭터 추가에 추가요금 - KOF XIV BP's : SNK가 플레이스테이션4 격투게임 '킹오프파이터14'에 추가 캐릭터를 투입. 잘 알려진 류지, 바네사, 록, 휩 4명으로 2160엔. 개별 캐릭터는 1명 당 600엔이다. 이제 캐릭터 추가에 추가요금을 받는 시대가 됐다. 모바일 게임도 아니고...기존 게임을 구입했는데 아이템이 아닌 주요 요소인 캐릭터를 추가로 판매하는 것을 보면...가격 올리기라고 할 수 있다. 그런데, 이것을 또 뭐라고 할 수 없는 것이. 플레이스테이션스토어에서 본편 가격인 7778엔에서 50%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새로 구입하는 사람은 어차피 가격 할인이 되는 셈.. 하지만, 맨 처음 구입한 사람은 정가로 주고 추가로 또 구입해야 한다. 게임 수명 연장으로 따지면 긍정적이지만...아무튼 추가로 돈을 내야하는 .. 2017. 4. 11.
[BP/IT] 소니, 전자문서 읽기에 특화된 전자잉크 단말기 'DPT-RP1' BP's : 소니, 전자문서 읽기에 특화된 전자잉크 단말기 'DPT-RP1' 를 오는 6월 출시한다. 가격은 8만엔. 리브리에와 다른 점은 전자책단말기가 아닌 PDF 등 전자문서 읽기에 특화된 모델이라는 점. 일반 소비자용보다 법인이나 병원 등 B2B 시장을 겨냥하고 있다. A4 크기 13.3 인치 / 1,650 × 2,200 해상도. 무게 약 349g, 두께 약 5.9mm. 16GB 메모리 내장, 이 중 11GB가 사용자 영역. 소니는 약 1만개 이상 PDF를 저장할 수 있다고 밝히고 있다. 소니는 이전에도 대학, 법무법인 등 전자문서 사용이 많은 사람들을 대상으로 DPT-S1이라는 제품을 출시한 바 있다. 이번 제품은 기존 S1 기능을 개선해 고해상도 디스플레이를 적용하고, 페이지 이동 속도를 2배 .. 2017. 4. 11.
[BP/GAME] 바이오하자드 애니메이션 '바이오하자드 반데타(Vendetta)' BP's : 2017년 5월 개봉을 앞두고 바이오하자드 애니메이션 '바이오하자드 반데타(Vendetta)'에 대한 정보가 추가로 공개됐다. '복수'라는 제목의 반데타는 게임 내에 주요 내용이 되는 테러를 의미하는 것 같다. 주인공은 게임에 등장하는 주인공 크리스와 네온. 그리고 그들을 돕는 'Bioterrorism Security Assessment Alliance' 대원들.뉴욕에서 발생한 생체무기 유출을 처리하기 위해서 함께 싸운다. 파이널판타지, 매트릭스 애니메이션처럼 모두 컴퓨터그래픽으로 제작된다. 바이오 하자드 시리즈는 이미 영화 '레지던트 이블'로 잘 알려져 있고, 이번에 애니메이션으로 나오는 것인데. 게임이나 영화와는 또 다른 재미가 있을 것 같다. 함께 공개된 예고편을 보면. 바이오 하자드에.. 2017. 4. 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