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124

[BP/WU] 일본판 어벤저스 - 인피니티 포스(Infini-T Force) 풀CG로 제작 BP's : 다츠노코가 50주년을 기념해 갓챠맨, 데카맨, 캐샨 등 애니메이션 영웅들이 출현하는 인피니티 포스(Infini-T Force)를 풀CG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다. 이와 관련해서 제작 영상을 유튜브로 공개. 1970년대부터 인기를 끌었던 영웅들을 다시 디자인해서 인피티니 티포스라는 만화로 출시했는데, 이 작품이 애니메이션으로 공개되는 것. 추억의 영웅들이 돌아오는 것이 반갑다.어벤져스처럼 시너지를 낼 수 있을지...아니면 추억을 담보 삼는 것에 그칠지는 모르겠지만. 나와주는 것 만으로도 어릴 때 해당 애니메이션을 보고 자란 사람들에게는 의미가 있다. 2017년 10월 일본TV를 통해 방영 예정 관련링크 : http://www.tatsunoko.co.jp/news/1439 http://www.he.. 2017. 4. 12.
[BP/GAME] 인기 애니메이션. 오소마츠상. 스마트폰 게임으로 BP's : 2016년 일본에서 인기를 끌었던 애니메이션 중 하나 오소마츠상.과거 에니매이션을 리메이크해 큰 인기를 끌었는데. 새로운 방식의 애니메이션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말장난, 곳곳에 웃을 수 있는 장치가 있는 독특한 애니메이션. 진행이 빠르고, 단편으로 되어 있기 때문에 중간 중간 봐도 된다. 이 오소마츠상을 스마트폰 게임으로 만든 '시마마츠' 공식 홈페이지가 공개. 하지만., 게임 내용은 전혀 알 수 없다. 5월 중 개발 화면을 공개할 예정. 무료에 유료 과금 형태로 제공된다. 최근 일본 모바일 게임도 무료 제공에 유료 과금 형태가 기본이 되는 듯. 오소마츠상은 애니메이션 관련 제품도 상당히 많이 나와 있고, 주인공인 6쌍둥이 캐릭터 관련 아이템이 상당히 많다. 게임 내에서도.. 2017. 4. 12.
[BP/WU] 강철의 연금술사 실사판 BP's : 인기 애니메이션 강철의 연금술사가 실사 영화로 제작. 강철의 연금술사는 2001년부터 2010년에 걸쳐 만화잡기에 월간으로 연재된 인기 만화로 세계 누적 7000 만부를 넘었으며, 2003년과 2009년 TV 애니메이션, 2005년과 2011년 극장 애니메이션으로 나온 바 있다. 다양한 특수효과를 사용해서 화려한 화면을 만들었다. 예고편을 보면 전투 장면에서 만화처럼 화려한 효과를 볼 수 있다. http://wwws.warnerbros.co.jp/hagarenmovie/ 2017. 4. 12.
[BP/IT] MS 홀로렌즈가 구현하는 혼합현실(MR) BP's : 가상현실(Virtual reality)과 증강현실(Augmented reality)도 구분하기 어려운데, 이제 혼합현실(Mixed Reality) 이라는 단어 비중이 더 많이 등장하고 있다. 각 용어를 정의할 수 있는있지만. 대부분 사람들은 그걸 들으면."그래서? 그게 뭐가 다른데"라고 말한다. 체감하기 전에는 이해하기 어려운 분야다. 그럴 때 나는 애니메이션을 비유해서 설명해 준다. 루니툰스 로드런너와 같은 100% 만화 = 가상현실 스페이스잼과 같이 현실 + 만화 = 증강현실 꼭 맞아 떨어지지는 않지만 이렇게 설명해주면 좀 더 쉽게 이해한다. 그러면, 혼합현실(MR)은 무엇인가? VR과 AR의 장점을 결합한 것이다. 라고 설명하면 더 헤깔린다. -_-; 오히려, 스페이스 잼을 3차원으로 .. 2017. 4.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