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154

[BP/IT] 스마트폰 리모콘 'Qmote S' BP's : 카메라 리모컨이 얼마나 편하냐면.... TV 리모컨 수준 편리함을 준다. 하지만, 대부분 이 카메라 리모컨을 사지 않기 때문에... 타이머 설정 등을 해서 촬영한다. 리모컨이 있으면 얼마든지 카메라를 놓고 촬영할 수도 있고..스마트폰으로 사진을 찍을 때도 편하다. Qblinks에서 만든 스마트폰용 리모콘 'Qmote S' 안드로이드와 아이폰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카메라 모드에서 촬영을 할 수 있고, 음악 재생, 멈춤, 파워포인트 슬라이드도 조작할 수 있다. 안드로이드폰에서는 앱을 사용해 특정 기능으로 쓸 수 있다. 예를 들면 한번 누를 때, 두 번 누를 때, 길게 누를 때... 단순하지만 무척 편리한....가격은 35달러 홈페이지 : http://www.qblinks.com/ 2017. 4. 15.
[BP/GAME] 휴대용으로 4인용까지. 닌텐도 스위치 '모두 와글와글! 스플런커(Spelunker)' BP's : 닌텐도 스위치로 재미있는 게임들이 나오고 있다. '모두 와글와글! 스플런커(Spelunker)' 는 온라인, 오프라인으로 같이 게임을 할 수 있고. 오프라인 최대 4인이 게임을 할 수 있다. 화면이 4개로 분할되기 때문에...나눠서 게임을 할 수 있다. 스플랜커는 패미컴에서도 인기를 끌었던 고전 게임이다. 원래 아타리용으로 마이크로그래픽이미지에서 개발한 게임을 아이렘에서 1985년 패미콤용으로 발매했다. 당시에는 1인용이었는데., 이제는 4인용까지 할 수 있다. 배경음악도 과거 스플런커 것을 그대로 사용... (스위치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BGM을 들으면 어릴 때 게임했던 추억이 떠올라 스위치까지 사게 될지도..) 여러 명이 같이 게임을 할 수 있는 것들이 많이 나오면.... 스위치 인기는 .. 2017. 4. 15.
[BP/IT] PC,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USB 메모리 'U3-IP2' BP's : 아이도데이터가 PC, 아이폰, 안드로이드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는 USB 메모리 'U3-IP2' 를 출시. 사진을 보면 알겠지만. 아이폰용 라이트닝 단자, PC USB 단자, 안드로이드용 마이크로 usb 단자를 가지고 있어서. 상황에 맞게 쓰면 된다. 좋은 아이디어인 것 같다. 그런데, 이렇게 하면 이 USB 메모리만 쓸 수 있으니, 아예 라이트닝 마이크로USB 젠더를 만들어 주는 것도 좋을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www.iodata.jp/product/usbmemory/standard/u3-ip2/ 2017. 4. 15.
[BP/IT] 좋은 가전제품 - 다이슨 무선청소기 BP's : 좋은 제품은 실제로 그 제품을 쓰는 사람이 가장 잘 아는 것 같다. 가전제품은 주부들이 특히 사용하면서 자연스럽게 가치를 알게 된다. 그렇게 따지면 가전제품 개발에는 여성들이 모두 참여해야할 것 같다. 다이슨 제품은 좀 특이하다. 여자도 남자도 좋아한다. 청소를 남자들이 담당해서 그런지...디자인 때문인지... 원래 남자들이 좋아하는 제품은 여성들에게는 별로 인기가 없고, 그 반대도 마찬가지인데. 다이슨 청소기는 좀 다른 것 같다. 누님댁에 가보니 이전에도 무선청소기가 있었는데, 다이슨 청소기를 또 구입 하셨다. -_-; 그래서 왜 이걸 또 샀냐고 했더니..(생각해보니 IT제품 있는데 왜 또 비슷한거 사냐? 라고 물어보면 나도 할말은 없다) 기존 무선청소기 제품은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는다고.. 2017. 4.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