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174

[BP/GAME] 타카라토미 '스낵월드' 등장 캐릭터 완구 BP's : 타카라토미가 레벨5 '스낵월드' 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를 완구로 출시. 스낵월드는 만화오 연재 중이고 애니메이션과 3DS 게임으로 출시될 예정. 포켓몬, 요괴워치처럼 새롭게 밀고 있는 캐릭터. 타카라 토미에서 제작한 것은 만화에서 등장하는 캐릭터를 보물상자로 랜덤하게 출시. 개당 500엔인데. 무작위라서 많이 사야 한다. 무려 22종류 -_-; 만화에서 등장하는 캐릭터가 그려진 스낵 완구는 NFC가 있어서 게임과 연동하면 특수 퀘스트가 발생하거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이외에도 애니메이션에서 주인공이 사용하는 기기 '페어리폰'도 출시. 간단한 게임을 할 수 있는 기기로 요괴워치에서 손목시계 같은 역할. 참 장사 잘한다 .-_-; 관련링크 : http://www.takaratomy.co.jp/.. 2017. 4. 17.
[BP/IT] 구글 데이드림과 탱고를 지원하는 아수스 '젠폰 AR(ZenFone AR) BP's : 아수스가 CES 2017에서 공개했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젠폰 AR(ZenFone AR)'을 여름에 출시한다고 밝혔다. 신제품은 구글 가상현실 기술 데이드림, 증강현실 기술 탱고를 모두 지원하는 스마트폰. AR,VR을 활용한 게임, 서비스 등을 지원한다. 다른 안드로이드 폰도 VR과 AR을 지원하는데. 젠폰이 다른 것은 구글이 제공하는 AR, VR 서비스도 지원한다는 것이 차이. 데이드림과 탱고는 구글 넥서스 등 특정 스마트폰에서만 지원한다. 이 서비스 차이는 인텔 리얼센스처럼 깊이를 구분할 수 있는 여부인 것 같다. 여러 개의 카메라로 거리를 삼각법으로 계산할 수 있다. 신제품에는 모션 추적 카메라를 포함한 3개 카메라가 탑재돼 자신이 이동하는 위치를 추적하고 주위 환경을 인식한다. 별매.. 2017. 4. 17.
[BP/GAME] 닌텐도, 레이튼 교수 최신작 ';레이튼 미스테리' 아이폰, 안드로이드용으로 BP's : 닌텐도 3DS 인기 게임 레이튼 교수 최신작이 7월 20일 발매 예정. 신작은 아이폰과 안드로이드폰용으로도 출시된다. 1900엔 + 아이템 과금. 8개국어로 발매되는데. 한국어도 있다. 사진에서 보는 것처럼 닌텐도 3DS용과 아이폰, 안드로이드폰용 차이는 거의 없을 것 같다. 레이튼교수는 만화를 보는 듯한 재미. 거기에 퍼즐이 함께 있어서 게임에 관심이 없는 사람도 재미있게 할 수 있다. 기대되는 작품 관련링크 : http://www.layton.jp/mystery-journey/ 2017. 4. 17.
[BP/IT] 다시 캐논 EOS BP's : 다시 DSLR을 들고 다니고 있는데, 그 이유는 이제껏 원했던 작은 크기의 풀프레임 디지털 카메라에 대한 회의가 들었기 때문이다. 28mm 풀프레임 디지털카메라는 화각이 마음에 안들고 좀 더 무겁다, 35mm 풀프레임 디지털카메라는 배터리가 너무 빨리 닳고, 너무 느리다. 더 작은 카메라를 구입하기 위해서 많은 비용을 들여야 하는데 그만큼 가치가 있는지도... 결국 계속해서 더 좋은 작은 카메라를 찾았는데.... 돌고 돌아서 다시 DSLR로 왔으니...허탈하기도 하다. 그런데, 일전에 24-70mm 렌즈를 수리하면서 본 새로운 DSLR들이 더 작고 가벼워진 것을 보고...이전에 불만이었던 점들이 대부분 사라진 것을 확인할 수 있없다 결국 800d, 80d 둘 중에 하나를 사서...기존 렌즈들.. 2017. 4. 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