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184

[BP/GAME] 호리, 드래곤퀘스트 슬라임 PS4 컨트롤러 BP's : 게임기 주변기기 업체 호리가 재미있는 컨트롤러를 출시. 드래곤퀘스트 슬라임 PS4 컨트롤러다. 겉으로 보기에는 슬라임 피규어 처럼 생겼지만, 하단이 PS4 컨트롤러로 만들어져 있다. 가격은 10778엔. 사실 호리는 이전에도 메탈 슬라임 컨트롤러를 출시한 바 있다. 하지만, 이번 컨트롤러는 좀 더 정교하게 만들어졌다. 모양 때문에 오랫동안 사용하기는 어려울 것 같은데. 대부분 컨트롤러가 게임을 하는 시간보다는, 충전이나 보관하는 때가 많기 때문에. 이렇게 소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것은 좋은 아이디어다. 그런데, 사고 나면 웬지 킹 슬라임 컨트롤러가 나올 것 같은 기분. 관련링크 : http://www.hori.jp/ 2017. 4. 18.
[BP/GAME] 그란투리스모 GT 스포트에 포르쉐 등장 BP's : 올 하반기 출시 예정인 플레이스테이션4용 자동차 게임 그란투리스모 최신작 GT 스포트에 포르쉐가 등장하는 것으로 확인. 그동안 자동차 게임에는 포르쉐가 라이선스를 주지 않아서 빠지는 경우가 많았다. 다른 자동차 게임에 포르쉐가 등장하지 않는 이유는 일렉트로닉스 아츠가 포르쉐와 게임 내 자동차, 브랜드 사용에 대한 독점권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이다. 그래서 EA 자동차 게임 니드포스피드에서만 포르쉐 차량이 등장했었다. 그란투리스모 등 다른 자동차 게임에는 포르쉐 개조버전 등 일반 포르쉐 차량을 대체할 모델로 대응했었다. 하지만, EA와 포르쉐 독점 계약이 2016년으로 종료. 그란투리스모가 포르쉐와 계약해 이번 작품에는 포르쉐가 등장한다.911 시리즈의 최신 모델'911 GT3 RS 스크린 샷도.. 2017. 4. 18.
[BP/GAME] 닌텐도 스위치용 네오지오 게임 BP's : 고전 게임을 PS4, 엑스박스 등 게임기로 서비스하는 햄스터 '아케이드 아카이브'가 닌텐도 스위치에 서비스를 제공. 추억의 네오지오 게임들을 닌텐도 스위치에서 할 수 있다. 이미 네오지오 인기 게임 메탈슬러그, 킹오브파이터즈 94 등이 서비스. 이번에는 사무라이스피리츠 4도 서비스. 사무라이 스피리츠는 이 4탄이 가장 재미있는 것 같다. 기를 모을 수 있고. 일섬 등을 쓸 수 있으니.가격도 823엔 . 고전게임을 에뮬레이터로도 할 수 있지만, 이렇게 게임기로 하면 더 재미있다. 휴대용 게임기이기 때문에 스위치로 이런 게임들을 담아서 친구들이랑 카페에서 하면 좋을 것 같다. 조이스틱이 필요한 것은 단점. 관련링크 : http://www.hamster.co.jp/arcadearchives/ 2017. 4. 18.
[BP/IT] 전율의 소니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Glass Sound Speaker) LSPX-S1 BP's : 신제품이 하루가 멀다하고 쏟아지고. 너무 많은 제품이 나와서 예전처럼 새로운 제품을 봤을 때 신기함은 예전만큼은 아니다. 특히, 제품들의 성능이 상향평준화되면서 기능상 차이가 없어지면서 더더욱. 이제는 디자인과 감성으로 경쟁을 해야하는 더 어려운 게임이 시작됐다. 그런데, 가끔 전율을 느끼게 하는 제품이 있다. 눈을 떼지 못하는 제품들. 소니 글래스 사운드 스피커(Glass Sound Speaker)가 그 중 하나다. 원래 컨셉 제품이었는데. 이 제품이 나왔다. LSPX-S1블루투스 스피커와 랜턴을 합친 것 같은. 빛은 소리에 따라서 반응한다. 캠퍼들 사이에서 사용하기 편한 랜턴을 두고, 가스랜턴, 가솔린 랜턴을 사용하는 이유가. 감성적인 부분을 충족하기 때문인데. 이 소니 글래스 사운드는 .. 2017. 4. 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