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204

[BP/GAME] 바이오하자드7. 제작자들이 말하는 제작 과정 BP's : 1월 발매된 PS4, 엑스박스원, PC용 서바이벌 호러 게임 '바이오 하자드 7' 메이킹 동영상이 모두 공개됐다. 캡콤 공식 유튜브 채널에 공개된 이 영상은 바이오 하자드7이 어떻게 만들어졌는지, VR 지원에 따른 제작의 어려움 등이 소개됐다. 그리고, 앞으로 VR 시대에 서바이벌 호러 게임이 어떻게 진화 할 것인지에 대한 내용도 논의. 내 경우에는 지금도 진행 중인데. 어느 순간부터 할 수가 없어서 엔딩을 얼마 남겨두지 않고 중단했다. 일단 예전에는 느끼지 못했던 살짝 어지러움이 있고. 무엇보다 여전히 무섭다. -_-; 게임을 좀 편하게 하려면 주위에 사람이 있는 상태에서 환한 낮에 해야하는데. 집에 밤에 들어가다보니 아무래도 피하게 된다. -_-; 무언가 공포감을 느낀다는 것이 인정하기는.. 2017. 4. 20.
[BP/IT] 차량용 USB 멀티탭 'MPA-SCU52SBK' BP's : USB로 충전해야할 제품들이 많아지면서 차량용 USB 멀티탭이 필수 제품이 된 것 같다. 엘레컴에서 출시한 이 멀티탭 'MPA-SCU52SBK'5.2A 출력 USB 4개를 탑재.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 등을 동시에 충전 할 수 있다.총 출력은 포트 1과 포트 2가 최대 3.1A, 포트 3, 4가 최대 2.1A. 크기는 본체 897 × 460 × 300mm (폭 × 깊이 × 높이), 무게는 126g. 정격 입력은 DC12V / 24V. 정격 출력 DC5V. 이렇게까지는 필요가 없을 것 같기는 한데, 웬지 있으면 든든할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www.elecom.co.jp/news/201407/mpa-scu52sbk/ 2017. 4. 20.
[BP/IT] 구글, 뉴스와 검색 정보를 검증하는 서비스 제공 BP's : 구글이 범람하는 가짜 정보, 가짜 뉴스를 거르기 위해서. 검색과 뉴스 관련 정보를 검증하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서비스는 미국과 영국 일부 국가에서 시작하며, 서비스를 점차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이 서비스는 웹 검색 결과에서 사실 확인의 대상이 된 주장과 그 주장에 대한 결론과 경위, 인용 및 기본 소스 등과 관련된 내용이 함께 표시돼 해당 검색 결과 또는 뉴스를 신뢰할 수 있는지 표시한다. 예를 들면 가짜 정보가 검색 결과로 나왔을 때. 해당 부분이 사실인지, 거짓인지 관련된 정보를 통해서 사실, 거짓을 함께 표시해 준다. 관련링크 : https://blog.google/products/search/fact-check-now-available-google-search-and-news-a.. 2017. 4. 20.
[BP/IT] 최대 2.5kg를 지지하는 짐벌 'Nebula 5100" BP's : 핸드짐벌과 흔들림 보정 기능이 영상 업계를 바꿨는데, 올해부터는 더 큰 변화가 있을 것 같다. 액션카메라나 소형 카메라, 스마트폰만 가능했던 짐벌이 점점 성능이 좋아지면서, SLR 카메라를 버틸 수 있게 됐기 때문이다. 이렇게 되면 영화나 드라마에 쓸 수 있는 고화질 영상을 저렴한 가격에 촬영할 수 있게 된다. 이런 짐벌 가격은 핸드여전히 높지만, 기존 장비에 비하면 엄청나게 저렴해졌다. FILMPOWER이 출시한 Nebula 5100은 최대 2.5kg 하중을 지지하는 짐벌이다. 소니 α7S II와 캐논 EOS 5D Mark IV, 니콘 D810 파나소닉 GH5 등 주요 디지털카메라에 사용할 수 있다. 한번 충전으로 8시간 이상 사용할 수 있고, 소니 α7는 짐벌바에 있는 버튼과 연동돼 녹화.. 2017. 4.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