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4/224

[BP/IT] 마란츠 네트워크 CD 리시버 'M-CR611' BP's : 음악은 확실히 전용 오디오 기기로 듣는 것이 좋은 것 같다. 블루투스 스피커는 아무래도 휴대성을 염두에 만들어서 출력에 한계가 있고, 음질 자체 한계도 있다. 그렇다고 오디오를 들을 때는 모바일의 편리성을 버리기도 아쉽다. (지금은 블루투스가 대세지만, 애플이 왜 Airplay를 밀었는지 알 수 있는 부분) 그래서 접점으로 오디오 전문 회사에서 나온 네트워크 CD 리시버가 눈에 들어온다. 마란츠 'M-CR611' 가격은 7만엔. 블루투스, NFC, 에어플레이를 모두 지원한다. USB 입력도 지원, 안드로이드, PC, NAS 와도 DLNA 1.5 규격으로 연동된다. 관련링크 : https://www.marantz.jp/jp/products/pages/productdetails.aspx?cati.. 2017. 4. 22.
[BP/IT] 자전거 라이더를 위한 LED장갑 BP's 자전거 타는 사람들이 많아졌는데, 안전에 대한 부분을 간과하는 경우가 많다. 한강에서 미친듯히 질주하는 로드바이크 들을 보면 '저렇게 달리다가 어린이와 부딪히면 어쩌지'하는 걱정이 들 때가 있다. 그리고 야간에서 자전거가 잘 보이지 않기 때문에. 어른들도 추돌할 위험이 있다. 이럴 때는 전조등, 후미등이 꼭 필요하고, 멀리서도 자전거를 알아보기 쉬운 LED를 가방이나 헬멧에 달고 있으면 좋다. 이런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산코가 LED가 탑재된 장갑을 출시. 장갑 위쪽에 LED가 점멸한다. 이 장갑이 좋은 것은 멀리서도 쉽게 볼 수 있고, 자전거에서 내렸을 때도 식별이 가능하다는 점. 안쪽은 미끄럼 방지 기능이 적용돼, 장갑 본연 기능도 갖췄다. 관련링크 : http://www.thanko.jp/.. 2017. 4. 22.
[BP/GAME] 두 개의 나루토. PS4 'NARUTO TO BORUTO 시노비 스트라이커' , 나루토 트릴로지 BP's : 나루토 관련 플레이스테이션 4(PS4) 게임 2종이 7월 27일 발매. 우선 4:4 온라인 대전을 지원하는 나루토 NARUTO TO BORUTO 시노비 스트라이커 그리고 기존 출시된 나루토 시리즈 3편을 그래픽을 개선해 한 편으로 묶은 트릴로지. 화려한 그래픽과 애니메이션으로 게임이 아닌 한 편의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 같다. 게임기 성능이 좋아지면서 이런 게임이 늘어나는 것도 있겠지만. 트위치나 유튜브를 통해 게임 영상을 보는 사람들도 많아지는 것이 영향이 있지 않을까? 4:4 온라인 대전을 지원하는 시노비 스트라이커가 기대된다. 벽을 타고 이동하는 부분이다. 공중전이 멋지다. 관련링크 : http://naruto-action.bn-ent.net/ NARUTO TO BORUTO 시노비 스트라.. 2017. 4. 22.
[BP/HW] 오래된 오디오에 블루투스를 쓸 수 있게 해주는 'LBT-AVWAR500' BP's : 음악을 듣는 방법이 모바일로 바뀌면서, 기존에 있는 오디오 역할이 줄어들었다. 하지만, 오래된 오디오 AUX 단자를 사용해서 블루투스 기능을 쓸 수 있는 제품들이 있다. 이 제품은 엘레컴에서 나온 블루투스 리시버인데, 스마트폰 등 블루투스를 지원하는 모바일 기기 신호를 받아 오디오 AUX 단자로 보내서 들을 수 있게 해준다. 오래된 오디오를 블루투스 스피커로 쓸 수 있게 해주는 셈이다. 물론 전원을 켜고 끄는 것은 따로 해줘야 하고, 별도 전원이 필요하지만. 스마트폰 음악을 훨씬 큰 스피커로 편하게 들을 수 있는 것은 매력적이다. 별도 블루투스 스피커를 살 필요 없이 집에 안쓰는 오디오가 있다면 잘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제품은 NFC도 지원하고, 최대 8대까지 페어링이 가능하다. 일본.. 2017. 4. 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