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014

[BP/IT] 마이크로소프트 'To Do' BP's : 마이크로소프트 가 작업 관리 서비스 'To-Do' 프리뷰 버전을 제공. To Do는 MS가 인수한 작업 관리 앱 'Wunderlist'을 기반으로 한 서비스에 자동 완성 기능을 작용했다. MS는 2015년 5월 'Wunderlist'를 인수한 바 있다. 사용하려면 Microsoft 계정이 필요하며, Outlook 작업도 동기화 된다.앱은 마이크로소프트 스토어. 안드로이드 용 , iOS 버전을 제공, MS는 Wunderlist 기능을 Microsoft To-Do에 순차적으로 이식하고 완료되면 Wunderlist 제공을 종료 할 예정. -_-; 관련링크 : https://todo.microsoft.com/ko-kr/ 2017. 5. 1.
[BP/IT] 노트북의 차별화. 요코하마 FC 노트북 BP's : 노트북 이라는 것이 인텔이나 AMD CPU, 삼성전자, 하이닉스., 도시바 메모리, 엔비디아나 ATI 그래픽 칩셋. 몇 개의 부품을 조합하는 것이기 때문에. 브랜드의 차이보다는 성능 차이가 크다. 그래서 항상 노트북 PC업체들은 어떻게 차별화 하는지가 고민인데, 일본 PC업체 중에 새로운 시도를 한 것을 보고 이런 식으로 다른 업체들도 시도해볼 수 있다는 생각이 들었다. 일본 인버스넷 이라는 업체가 요코하마 FC 디자인을 적용한 노트북을 출시했다.요코하마 FC 축구팬들을 위해 상팜에 요코하마 FC 로고와 색상이 적용. 팬이라면 한번 더 생각하지 않을까? 만약 삼성전자에서 LG 트윈스 노트북, OB 베어즈 노트북 등을 출시한다면 어떨까? 상판을 정해놓으면 너무 목표 고객이 적겠지만... 상판에.. 2017. 5. 1.
[BP/GAME] 슈퍼마리오 우표 6월 28일 발매 BP's : 일본에서 슈퍼마리오 우표가 출시된다. 실제 사용할 수 있는 우표로 82엔짜리 우표 10장 820엔. 2000만장이 6월 28일 발매 예정이다. 슈퍼마리오 인기 캐릭터 마리오, 루이지, 쿠파 등이 등장한다. 이건 꼭 사야할 것 같은데. 어떻게 해야 살 수 있을까? 관련링크 : http://www.post.japanpost.jp/kitte_hagaki/stamp/tokusyu/2017/h290628_t.html 2017. 5. 1.
[BP/IT] 애플 뉴 아이패드 첫 느낌 BP's : 태블릿이 이렇게 많이 팔릴 것이라고 생각했을까? 아이패드 이전에도 태블릿은 있었다. 윈도 기반이었는데. 제조사 설명만큼 편하진 않았다. 배터리, 성능, 활용도 모든 것이 불만이었다. 하지만, 스마트폰과 태블릿은 이제 PC가 했던 기능을 상당부분 차지하고 있고 , 집에 와서도 PC를 켤 필요 없이 스마트폰과 태블릿으로만 해결할 수 있는 일들이 많아졌다. 지금은 무의미 하지만, 아이패드가 처음 나왔을 때 관심을 가졌던 것이 스마트폰, 아이패드, PC 이 세 가지 제품 중 어떤 것이 사라질 것인지에 대한 물음이었다. 당시, 주요 회사들의 개발 책임자에게 이런 얘기들을 물어봤는데.. 사실 그들은 신제품을 개발만 하지, 미래 예측에 대해서는 잘 못했었다. 그러다가 HP에 미래산업 예측팀? 아무튼 CT.. 2017. 5.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