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024

[BP/GAME] 고전 게임이 생각나는 - 3DS 닌자 스매셔(NINJA SMASHER!) BP's : Flyhigh works가 출시한 닌텐도 3DS용 게임 '닌자 스매셔(NINJA SMASHER!)'다운로드 전용 게임으로 예전 MSX, 패밀리에서 볼 수 있었던 느낌이 나는....가격도 400엔 밖에 안한다. 2D 액션 게임으로 수리검, 검술 등 닌자 기술을 사용해 게임을 진행하는 방식... 현실과 구분이 안갈 정도로 현실적인 게임도 있지만, 이런 도트로 찍은 그래픽도 매력이 있다. 관련링크 : http://flyhighworks.heteml.jp/games/ninjasmasher/ 2017. 5. 2.
[BP/GAME] 유니클로, 슈퍼마리오, 포켓몬, 젤다의 전설 티셔츠 발매 BP's : 유니클로가 자사 T셔츠 디자인 공모전 UT GRAND PRIX 2017 수상작을 5월 19일부터 발매. 이번 테마는 '닌텐도'로 닌텐도를 대표하는 게임 디자인을 적용한 티셔츠가 총 25종류 판매된다. 캐릭터는 누구에게나 사랑을 받는 슈퍼마리오와 포켓몬부터, 동물의 숲, 별의 커피, 스플래툰, 젤다의전설, 메트로이드까지.. 홈페이지에 가보면 개성있는 티셔츠들을 발견할 수 있다. 가격은 990엔부터 1500엔. http://www.uniqlo.com/jp/store/feature/uq/ut/utgp2017/ 2017. 5. 2.
[BP/WU] 피젯 스피너(Fidget Spinner) BP's : 요즘 아이들은 팽이가 아닌 피젯 스피너(Fidget Spinner)를 가지고 노는 것 같다. 팽이랑 다른 점은 더 오래 돈다는 것? 처음 등장했을 때는 가격이 2~3만원으로 비쌌는데, 이제는 많이 팔리려고 하는지. 저렴한 제품도 나와 있다. (물론 지금도 비싼 제품들이 있다) 손으로 돌려주면 한 2분 정도 돌아간다. 팽이가 어 이것 밖에 안돌아가나? 하는데. 스피너는 '이렇게 오래 돌아가도 되나?'하는 생각이 들 정도.. 그냥 돌리는 놀이기구인데. 이게 색과 모양이 조금씩 달라서 수집욕을 자극한다.다 같은 스피너니까, 하나만 있으면 될 것 같은데...라고 생각했었는데..어릴 때 생각을 대입해 보니... 딱지와 구슬...그렇게 많아도 계속 가지고 싶었던 것과 마찬가지가 아닐지... 심심풀이 장.. 2017. 5. 2.
[BP/IT] 소니 액션캠 FDR-X3000 BP's : 고프로와 몇 개의 액션캠을 써보다가 결국은 소니 액션캠 FDR-X3000을 장만했다. 중국산 저가 제품부터 여러 제품을 써봤는데. 결국 답은 광학식 손떨림 방지 기능이 탑재되야 움직이는 환경에서 좀 더 자연스러운 영상 촬영이 가능하다는 결론이...대부분 자전거에 붙여서 사용하는데. 바닥의 미세한 떨림에도 이 액션캠이 상당히 흔들린다. 고정된 상태에서 한장면을 계속 찍는 다면 광학식 손떨림 기능이 필요 없을 수도 있지만. 영상이라는 것이 대부분 이동하면서 촬영해야 한다. 광학식 손떨림 보정기능이 들어간 아이폰7+ 같은 스마트폰으로도 촬영할 수 있지만, 자전거에 달고 찍기에는 어울리지 않는다. 무엇보다 스마트폰은 촬영하다가 전화가 오거나 하면 영상 촬영이 중단되야 한다. 그래서, 맻 개의 액션캠.. 2017. 5.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