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034

[BP/GAME] VR FPS 게임 'Farpoint' BP's : 소니가 VR은 출시했는데 VR대응 게임 출시는 뜸하다. 게임점에 가서 물어봐도. 바이오 하자드7이나 빨리 깨고 오라는...(차마 무서워서 더 못한다는 말은 못하고..) 하반기에는 VR게임들이 좀 나올 것 같다. 오는 6월 22일에는 VR FPS 게임 'Farpoint' 가 출시된다. 가격은 5900엔. 슈팅게임 전용 컨트롤러도 출시될 예정. 게임은 우주에서 발견된 무한 에너지에서 발생된 웜홀에 빨려 지구에서 80만 광년 떨어진 미지의 행성에 도착한 주인공이 동료들을 찾기 위해 싸우는 내용 2017. 5. 3.
[BP/GAME] 동화같은 게임 'LocoRoco' BP's : 게임이라는 것이 언제나 무언가 적과 싸우고, 부수고 그런 것이 대부분인데...그렇지 않은 게임도 있다. 로코로코가 그런 게임. 2006년 PSP용으로 발매된 게임으로. L1버튼 R1 버튼을 이용해 화면을 기울여서 주인공 로코로코가 굴러다니면서 친구들을 모으는.... 이번에 발매되는 PS4 판은 그래픽이 PS4 그래픽으로 개선됐고, 스테이지도 증가. 게임 중간에 미니게임들도 포함되어 있다. 평화주의자용 게임이라고나 할까.. 관련링크 : http://www.jp.playstation.com/software/title/locoroco-ps4.html 2017. 5. 3.
[BP/IT] 마이크로소프트. 보안성을 높인 OS '윈도 10 S' 발표 BP's : MS가 윈도10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해서 보안성이 강화된 '윈도10 S'를 발표했다. 기존 윈도10과 다른 점은 윈도 스토어에서 내려받은 앱만 사용할 수 있다. 외부 앱을 내려 받고 설치하려고 하면, 비슷한 기능을 가진 스토어 앱을 추천한다. 윈도10 다른 버전에 비해 사용 제한이 강한데, 교육용으로 사용할 때 편하게 쓸 수 있다. 예를 들면 교사가 각 PC에 윈도 10 S를 교육용으로 학생들을 대상으로 학생용 PC로 지정하고, 기능을 제한할 수 있다. S의 의미는 'Streamlined", "Secure", "Superior Performance ','Soul' 머릿글자. 관련링크 : https://www.microsoft.com/en-us/windows/windows-10-s 2017. 5. 3.
[BP/GAME] 닌텐도, 스위치 주변기기 BP's : 닌텐도 스위치 출시 이후 관련 주변기기 시장이 생겼다.아무래도 휴대기기 때문에 필름, 커버, 파우치 등이 기본이고. 젤다의 전설, ARMS 등 이미지를 넣어 귀엽다. 아이팟, 아이폰, 아이패드가 새로운 주변기기 시장을 만든 것처럼 게임 소프트웨어 판매 이외에도 수익을 낼 수 있는 환경을 만든 것 같다. 파우치가 2500엔 정도, 커버는 3700엔.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적당한 수준... 애플보다는 확실히 저렴한 것 같다... 관련링크 : https://www.nintendo.co.jp/hardware/switch/index.html 2017. 5.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