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073

[BP/GAME] PS4용 VR 게임 '스타블러드 아레나(Starblood Arena)' BP's :6월부터는 PS VR 게임이 좀 더 출시될 예정. 파포인트 외에 스타블러드 아레나가 6월 29일 출시된다. PS VR 전용 온라인 360도 대전 게임으로, VR 특유의 생동감을 느낄 수 있는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인기 프로그램 스타블러드 아레나에 출전하는 9명 중 한 명이 되어서 우주선을 타고 대전한다. 싱글 플레이 또는 멀티 플레이를 즐길 수 있고, 특징이 있는 기체를 선택해 대결한다. 캐릭터도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관련링크 : http://www.jp.playstation.com/software/title/starblood-arena.html 2017. 5. 7.
[BP/IT] 펜더. 세계 최초 '무선랜' 탑재 기타 앰프 'MUSTANG GT' 발매 BP's : 통신기능이 어디까지 확장될 수 있을까? 음향기기 전문업체 펜더는 세계 최초로 기타 앰프에 무선랜을 탑재한 ''MUSTANG GT'를 발매했다. 이 제품은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도 탑재해서, 기타 앰프로 쓰지 않을 때는 블루투스 스피커로 사용할 수 있다. MUSTANG 앰프 시리즈는 기능을 개선하면서 세계 기타리스트들에게 인기를 얻어 온 앰프. 펜더 특유의 음색을 그대로 제공하며, 무선랜 기능을 제공해서, 설정, 펌웨어 업데이트도 무선으로 가능하다. 이외에도 악기와 무선 연동이나 다른 스피커와 무선 연동 등 여러 활용성을 고려해 볼 수 있을 것 같다. 또, 블루투스 스피커 기능을 켜서 연주 곡을 재생하면서 그에 맞는 기타 연주도 할 수 있는 등 여러 가지 활용이 가능하다. 이제 모든 것이 네트워.. 2017. 5. 7.
[BP/IT] 80년대로 돌아가자! 패밀리 팩맨 형태 모바일 배터리 BP's : 1980년대는 향수를 느끼게 해준다. 그 것은 아마도 인터넷, 스마트폰이 없었고. 아날로그와 디지털이 공조했기 때문이 아닐까? 일본 스파이더웹스는 모바일 배터리 'BGAME 남코 클래식 시리즈 01'탐으로 '팩맨'을 출시한다. 가격은 4500엔. 현재 홈페이지에서 예약판매 중이다. 배터리는 패미컴 팩처럼 생겼다. 배터리 용량 3.7V / 5000mAh으로 아이폰을 2회 충전할 수 있는 수준,.실제 퍅맨 팩과는 미세하게 다르다고 한다. 이번 팩맨을 시작으로 다른 게임들도 출시될 예정이다. 관련링크 : http://d2w5pgwrin5wfg.cloudfront.net/extras/pacman1.html 2017. 5.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