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5/094

[BP/GAME] 스파이크 춘 'Girl Beats Boys-' BP's : 스파이크 춘 게임은 일단 체크. PS 비타용으로 '싸움대장 그녀 Girl Beats Boys-'라는 게임을 7월 27일 출시한다. 스파이크 춘 설명은 주먹으로 사랑을 말하는 연애 어드벤처라고. 기존에 출시된 싸움대장 그녀 후속 이야기라고 하는데... 해당 게임을 해본적이 없어서. 연계성은 잘 모르겠다. 화려한 화면 구성으로. 게임보다는 애니메이션 같은 느낌이.. 스파이크 춘... 이런 것도 좋지만. 풍래의 시렌 후속작이나 새로운 사운드 노블을 좀 내주길. 관련링크 : http://www.kenkabancho-otome.com/mh/ 2017. 5. 9.
[BP/GAME] 에뮬 게임기 BP's : 오락실이 없어진 것은 매우 아쉬운 부분이다. 게임을 하지 않아도 오락실에 들려서 새로 나온 게임이 있는지. 바로 몇 미터 앞에 떨어진 상대와 같이 대전 게임을 하거나, 친구와 같이 게임을 하는 것은 모바일 게임, 온라인 게임과는 다른 기분이다. 그런데, 게임을 하고 싶어도 오락실을 보기 어려우니... 에뮬레이터를 아예 게임기로 만들어서 나온게 있어서 주문해 봤다. 버튼이나 스틱 업그레이드를 할 수 있었는데. 그냥 보통으로... 꽤 잘만들어져서 놀랐다. 그리고, 학창시절을 투자했던 게임들...수백개가 들어 있다. 겹치는 것도 있지만. 파이널 파이트, 스트리트 파이터, 스테디엄 히어로 등 게임이 있어서 이걸로도 충분...동전이 부족해서 끝까지 못간 게임들도 할 수 있다. 격투게임 기술도 잘 들어.. 2017. 5. 9.
[BP/GAME] 가위 바위 보 게임 BP's : 자주 가는 식당 1층에 가위바위보 게임기가 있다. 예전에 오락실에 한 대씩 있던 게임기인데. 50원을 넣고, 가위 바위 보 버튼을 눌러서 승부를 내는 방식. 매우 단순하고, 빠르게 끝난다. 물론 확률은 적었지만. 보이면 한 판씩 할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이겼다! 라는 판정을 받으면 1부터 2, 4, 7, 20까지 룰렛이 돌아가고 거기에 맞는 배수로 동전이 나온다. 이긴 뒤에 숫자 20에 걸리면 50원의 20배인 1000원이 나오는...매번 졌지만. 의외로 예전에 20배가 몇 번 나온 적이 있었다. 그리고 나름대로 하는 법칙이 있는데, 나는 가위 바위 보 ! 할 때 보를 낸다. 확률은 반반. -_-; 이제는 한번에 500원이다. 물가가 10배가 오른 셈.. 굉장히 간단한 게임기 500원을 .. 2017. 5. 9.
[BP/GAME] 닌텐도 스위치의 매력 BP's : 닌텐도 스위치는 한 게임기로 여러 명이 할 수도 있지만, 게임기와 게임기가 무선랜으로 경쟁을 할 수 있다. 하나의 화면으로 경쟁하는 것도 재미있지만. 여러 기기로 각자 화면을 보면서 무선랜으로 게임을 하는 것도 재미있다. 무선랜이기 때문에 빠르고 쾌적하다. 마리오카트를 YE와 무선랜으로 해봤는데. 역시 혼자 하는 것보다 훨씬 재미있다. 그리고 생각해보니 좀 무서운 생각이 들었다. -_-; 이건 1인 1 조이콘이 아니라. 1인 1 스위치가 있어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이..-_-; 참 무섭다 닌텐도... YE가 파우치와 케이스를 줘서 장착...좀 더 안전하게 쓸 수 있을 것 같다. 고마워 :) 마리오 카드 무선랜 대전. 스타크래프트 IPX와 같은 방식 1명이 방을 만들면....그 방에 들어.. 2017. 5. 9.